한화 이글스 '에이스' 류현진(24)이 박찬호(38)와 김태균(29) 합류 가능성에 강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류현진은 19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우리인재원에서 열린 2011 고양시 박찬호 유소년 야구캠프에 참가해 "둘 다 입단하면 4강 싸움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찬호는 미국 메이저리그(MLB)와 일 ...
내년부터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이 확대 시행된다.
18일(한국시간) AP통신과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을 비롯한 외신들에 따르면 버드 셀릭 MLB 커미셔너는 30개 구단주 회의를 통해 포스트시즌을 확대 시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 각각 4개 팀, 총 8개 팀이 치르던 ...
모처럼 화끈한 공격을 선보였다. 이 대신 잇몸들이 나섰지만 기대이상으로 선전했다. '혹시나'했지만 '역시나'였다.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스는 17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정규리그 원주 동부와의 경기에서 마지막까지 접전을 펼쳤지만 75-80으로 졌다.
4연패 수렁에 빠지며 2승 ...
[데일리매거진=장병문 기자] 'UFC 139' 메인이벤트에서 공격형 파이터들이 맞붙는다. 마우리시오 쇼군(29, 브라질)과 댄 헨더슨(40, 미국)이 화끈한 경기를 예고했다. 두 괴물 파이터가 어떤 승부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격투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누구의 우세가 점쳐질까'라는 질문에 답변을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경남 FC가 에이스 윤빛가람(21)을 성남 일화로 보낸 것에 대해 "대표팀 차출 때문"이라고 밝혔다.
경남은 지난 16일 윤빛가람을 성남에 보내는 대신 조재철과 이적료 20억원을 받기로 했다고 밝혔다. 윤빛가람이 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 글래스고 레인저스 등 유럽구단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카타르와 사우디아라비아전에 나설 20명의 선수 명단을 확정했다.
대한축구협회는 17일 2012년 런던올림픽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 카타르전(23일, 원정) 사우디아라비아(27일, 홈)저에 나서는 20명의 최종명단을 공개했다.
A대표팀에서 활약했던 서 ...
[데일리매거진=심재희 기자] 심판 판정에 석연찮은 구석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졸전'이었다. 공격-중원-수비 모두 전혀 중심을 잡지 못했다. 결국 상대가 잘 했다기보다는 우리가 못해서 패한 꼴이 됐다.
조광래 감독은 레바논전에서 여러 가지 실험을 했다. 박주영이 경고누적으로 결장하고, 기성용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