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팀 넥센 히어로즈로 복귀한 이택근(31)의 환영식 및 기자회견이 열린 29일. 얼굴에서 미소를 지우지 못하던 넥센 김시진(53) 감독은 기자회견을 모두 마친 뒤 '행복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택근이 합류하면서 넥센 타선은 한층 무게감이 생겼다.
무게감이 생긴 타선의 타순을 어떻게 짜서 폭발력을 극대화시킬 것인지 ...
땅의 사자가 하늘을 날던 매를 잡았다. 드높던 일본야구의 코가 납작해졌다.
삼성 라이온즈는 29일 대만 타이중 인터컨티넨탈구장에서 열린 일본 소프트뱅크 호크스와의 2011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선발 장원삼의 호투와 5회초에만 5점을 뽑은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5-3으로 승리했다.
그동안 아시아시리즈 정상은 일본이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한국 골프여왕들이 최고 골퍼를 가리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올스타 왕중왕전이 12월3일과 4일 이틀간 전남 해남군에 위치한 파인비치 골프 링크스에서 열린다.
KLPGA 정규대회 이후 치러지는 시즌 마지막 이벤트 대회로 최고 활약을 펼친 8명이 출전한다. 상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한화 이글스가 김태균에게 최소 연봉 10억원과 수억원의 옵션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화는 다음달 2일 김태균과의 2차 회동에서 연봉 10억원과 수억원의 옵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옵션을 더한 김태균의 총연봉은 약 15억원까지 오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는 역대 최고 연봉이다.
한화 노재 ...
[데일리매거진=심재희 기자] 대한민국 양궁은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 최강이다. 세계 무대에 첫 선을 보인 1970년대 말부터 4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명실상부한 최고의 '신궁국가'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스포츠 초대석의 손님은 '원조신궁', '신궁효시' 등으로 불리는 인물이다.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해 무려 10개의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일본 프로야구 오릭스 버펄로스가 오른손 거포 영입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일본의 스포츠닛폰은 29일 "오릭스가 내야수 다카하시 신지를 영입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카시는 중장거리 우타로 지난 2009년 니홈햄 파이터스의 4번타자를 맡아 타율 0.309, 타점 75개를 기록하면서 팀의 리그 우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박주영의 리그 데뷔를 계속해서 미루고 있는 아스널의 아르센 벵거 감독이 박주영을 칼링컵에서 기회를 주겠다고 전했다.
벵거 감독은 30일(한국시간) 오전 5시 런던 에미리츠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칼링컵 8강전에 박주영을 출전 시키겠다고 밝혔다.
영국의 '더 선'은 29일 웽거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프로축구 울산 현대가 오는 30일 울산문수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과의 K-리그 챔피언결정전 1차전에 무료로 관중을 입장 시키기로 결정했다.
울산은 26일 포항과의 플레이오프에서 승리하고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했다. 울산은 6강 플레이오프에서부터 챔프전까지 진출해 그야말로 축제분위기다.
김동대 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