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홍준표 대표가 19일 이명박 대통령에 대해 "정치를 잘 못한다"고 비판해 파장이 일고 있다.
홍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한나라 포럼에서 "(이 대통령이) 정치인 출신이 아니라 전문경영인(CEO) 출신이다 보니 회사를 경영하듯이 국가를 경영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또
한나라당 친박(박근혜)계 중진인 서병수 의원은 이동관 대통령 언론특보가 '박근혜 전 대표 대세론'을 '독약'에 비유한 것과 관련, 19일 "집권 여당에 대한 해당 행위"라고 강력히 비난했다.
서 의원은 이날 오전 PBC 라디오 '열린세상, 오늘! 이상도입니다'에 출연, "이동관 특
일본 외무성의 대한항공 이용 금지 조치에 대해 정치권은 한 목소리로 일본을 규탄하면서도 다소 차이가 있는 반응을 보였다. 여당인 한나라당은 일본 정부를 비판한 반면, 야권은 우리 정부의 미온적인 대응을 지적했다.
한나라당 황우여 원내대표는 15일 주요당직자회의에서 일본의 조치에 대해 "상식을 벗어난 조치일 뿐만 아니라 ...
한나라당은 15일 저축은행 불법자금이 한나라당으로 흘러들어갔다는 민주당측의 의혹제기와 관련, "민주당이 국정조사를 정치공세의 도구로 활용하고 있다"고 맹비난했다.
황우여 원내대표는 15일 국회에서 열린 주요당직자회의에서 "무차별 폭로를 통해 국정조사를 정치공세의 도구로 이용하면 안 된다"며 "국민이 지
한나라당 홍준표 대표와 경제5단체장은 15일 국회에서 첫 회동을 갖고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법인세 감세 철회 등을 놓고 치열한 기싸움을 벌였다.
허창수 전국경제인연합회장, 손경식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사공일 한국무역협회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이희범 한국경영자총협회장 등은 이 자리에서 정치권의 기업 정책에 대한 ...
일본 외무성의 '대한항공 이용자제 조치'에 대해 정부가 다양한 외교적인 압박 카드를 빼들었다.
외교통상부는 14일 오후 민동석 2차관 주재로 독도기획단회의를 열어 일본 외무성의 대한항공 항공기 탑승 자제 조치에 대해 단호하고 엄중하게 대응하기로 했다.
또 외교부 장원삼 동북아국장은 이날 오후 미즈코시 히데아키(水越英明 ...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홍준표 한나라당대표가 저축은행 불법 자금 연루 의혹을 묻는 여기자의 질문에 "너 진짜 맞는 수가 있다"는 말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홍 대표는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통의동 참여연대 방문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한 일간지 여기자의 "삼화저축은행 불법 자금이 한나라당 전당대회로 흘러들어 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