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뉴욕 양키스가 메이저리그 사상 처음으로 한 경기에서 만루 홈런 3개를 터뜨리는 진기록을 세웠다.
뉴욕 양키스는 26일 뉴욕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홈 경기에서 로빈슨 카노, 러셀 마틴, 커티스 그랜더슨이 차례로 만루 홈런을 쏘아 올려 22대9로 대 ...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두 명의 선수들이 금지약물 탓에 발목이 잡혔다. 육상 강국 자메이카, 미국의 단거리 스타 스티브 멀링스(29), 마이크 로저스(26)가 그들이다.
멀링스는 지난 6월 열린 자메이카 대표선발전에서 시행한 도핑테스트에서 금지약물인 이뇨제 푸로세마이드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
자메이카 ...
국제육상연맹(IAAF)이 전동시계의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은 1977년부터다. 이전에는 수동으로 쟀다. 수동식 계측은 3명이 실시해 2명의 기록이 같으면 공식 기록으로 인정하는 방식이었다. 기록이 모두 다르면 중간 수치를 인정했다.
2011년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서는 어떨까? 첨단과학이다. 2000분의 1초까지 ...
자메이카 출신 흑표범들의 세기 대결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최고 하이라이트는 28일 오후 8시45분에 펼쳐지는 남자 100m다. 우승후보 중 하나인 타이슨 게이(29·미국)가 불참하는 가운데 우사인 볼트(25)와 아사파 포웰(29·이상 자메이카)의 맞대결 양상이다.
볼트는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아프리카 카메룬 출신의 사무엘 에투(30)가 러시아에 진출한다.
러시아 프리미어리그의 안지 마하치칼라는 24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테르 밀란(이탈리아)에서 활약하던 공격수 에투의 영입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안지는 에투의 영입 사실을 소개하며 "양 측이 만족할 만한 수준에서 합 ...
[데일리매거진=정동철 기자] 셋째 아이 출산으로 잠시 숨을 고른 추신수가 축포를 터뜨리면서 물오른 타격감을 과시했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추신수는 24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펼쳐진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더블헤더에 출전했다. 화끈한 불방망이를 과시하면서 1차전과 2차전에서 연속 홈런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수비수 홍철(21·성남)과 미드필더 윤빛가람(21·경남)이 축구 올림픽대표팀에서 빠지고 조광래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에 합류했다.
대한축구협회는 23일 홍철과 윤빛가람이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에 나서는 성인대표팀에 발탁됨에 따라 올림픽대표팀에서는 제외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중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