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는 10·26 재보궐선거 전날인 25일 하루종일 서울에 머무르며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를 집중 지원한다.
박 전 대표는 이날 오전 10시30분 서울 프레스센터에 위치한 나 후보의 캠프를 방문, 선거운동 기간 동안 서울시민을 만나 수렴한 의견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그는 이어 나 후보와 함께 캠프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은 24일 오후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야권단일화 후보로 출마한 무소속 박원순 후보와 만나 "상식에 기반하고 누구나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시정을 펼쳐달라"고 지지의사를 전한 뒤 자신의 생각이 담긴 편지를 박 후보에게 전달했다.
...
1위 안철수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대학원장이 박원순 범야권 서울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화 했다. 안 원장은 24일 박 후보의 안국동 희망캠프를 방문해 지지의사를 밝혔다. 이날 안 원장은 "예전부터 생각해왔던 상식에 기반하고, 미래를 모든 사람들이 꿈꾸면서 정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서울시민들을 위한 시정을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국내 통신회사 KT가 프로야구 10구단 창단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KT 관계자는 24일 "내부 확인 결과 프로야구 제10구단 창단을 추진한다는 사실이 없고, 앞으로도 창단 가능성은 없다"고 일축했다.
앞서 한 언론은 과거 프로야구단 창단을 추진했던 KT가 프로야구 신생구단 창 ...
롯데와 SK의 플레이오프 5차전 경기가 열린 2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관중 난투극이 벌어져 물의를 빚고 있는 가운데 이보다 앞서 제주에서 열린 K리그 축구경기에서도 집단 난투극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22일 오후 4시 30분께 제주시 종합경기장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1' 29라운드 제주와 인천의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를 사흘 앞둔 23일 김홍도 금란교회 목사가 박원순 범야권 서울시장 후보를 염두해 둔 듯한 발언으로 구설에 올랐다.
김 목사는 서울 중랑구 망우본동 금란교회 예배시간에 대표기도를 하면서 "심장부와 같은 서울에 사탄·마귀에 속한 사람이 시장이 되면 어떻게 하나"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