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성기를 노출시킨 텔레노벨라 ‘미드나잇 무비: 노출매니아’가 중징계인 ‘시청자 사과 및 관계자 징계’에 처해졌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1일 “해당 프로그램은 하우스메이트인 두 여성이 남성들을 만나 연애하는 과정을 묘사한 에로영화다. 두 장면에 걸쳐서 10여초간 시청자가 충분히 인지가능한 수준으로 남성의 성기를 노출했 ...
올해 삼성 임원인사에서 초미의 관심사이던 이재용 삼성전자 사장의 부회장 승진은 이뤄지지 않을 전망이다.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사진)은 1일 오후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열린 '2011 자랑스런 삼성인상' 시상식 참석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장남인 이재용 사장의 부회장 승진설을 묻는 질문에 "이재용 사장의 부회장 승진안한다" ...
유로존 재정위기의 불똥이 실물 분야로 튀는 등 세계경제를 둘러싼 불확실성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은행이 지난 6월 이후 5달 만에 다시 금 쇼핑에 나서며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은행은 2일 투자 다변화 차원에서 지난달 금 15톤을 여러 차례에 걸쳐서 런던 금시장에서 사들였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외환보유액 중 금 ...
'몬주익의 영웅' 황영조(41) 국민체육진흥공단 마라톤 감독이 2일 결혼한다.
황영조 감독은 2일 오후 6시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파크텔에서 이화여대를 졸업하고 현재 서울의 한 고등학교에서 컴퓨터를 가르치는 안서연(33) 씨와 화촉을 밝힌다.
손범수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효(孝) 문화 운동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강지원 ...
KIA 타이거즈의 투수 차정민과 외야수 이호신, 포수 조현 등이 화촉을 밝힌다.
투수 차정민(29)은 4일 오후 2시 부산 마리나 컨벤션 웨딩홀 1층 마리나홀에서 신부 김수희씨(29)와 결혼한다. 이들은 각각 동아대와 동의대 3학년때 친구 소개로 만나 8년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외야수 이호신(27)도 같 ...
[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저축은행 비리 수사 과정에서 수천억원대 불법 대출을 받은 시행사 대표가 여자 연예인 두 명을 스폰서 노릇을 한 것이 밝혀졌다.
1일 저축은행 비리 합동수사단에 따르면 저축은행에서 7200억원의 불법대출을 받은 고양터미널 시행사 대표 이 모(53)씨가 대출금을 이용해 유명 여자 연예인 A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