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S501' 멤버 겸 탤런트 김현중(25)의 두 번째 미니앨범 '러키'를 미국 빌보드가 주목했다.
20일 매니지먼트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러키'는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29일자)에서 5위를 차지했다. 지난 11일 음반 발매 이후 10일 만이다.
키이스트는 "해외에서 정식 발매되지 않은 한국
SBS TV가 '웃찾사' 이후 첫 개그 프로그램 ‘개그 투나잇’을 선보인다.
'웃찾사 시즌2'로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다. 뉴스와 개그를 결합, 옛 '웃찾사'와 차별된 시사 코미디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SBS는 "'웃찾사' 종영 이후 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개그 투나잇
[데일리매거진=이지애 기자] '씨엔블루가 뜬다!'
밴드 '씨엔블루'의 인기가 고공비행 중이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폭넓은 인기를 누리며 한류스타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씨엔블루'는 내년 1월 7일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를 가지게 된다.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 무대에 설 예정. '아시아 투어 콘서
MBC TV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2'의 시청률이 전 주보다 조금 올랐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1일 밤 '위대한 탄생2'는 전국시청률 15.7%를 기록했다.
14일 15.3%에 비해 0.4%포인트 올랐다. 하지만 9월30일 자체 최고시청률 16.4%에는 여전히 미치지 못했 ...
1위 현진영 : 가수 현진영이 배우 오서운과 혼인신고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10월21일 한 언론 매체는 19일 현진영과 가진 인터뷰에서 현진영이 6살 연하의 오랜 여자친구와 6월 강남구청에 혼인 신고를 했다고 보도했다. 오서운은 '내 이름은 김삼순' 등에 출연한 배우로 현재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
[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SBS가 개그프로그램을 부활시킨다.
SBS는 오는 11월 5일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 투나잇'을 선보인다. 지난해 10월2일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폐지 후 1년 1개월 만이다.
SBS는 '웃찾사'를 시청률 부진 이유로 폐지한 이후 파일럿 프로그램(편성이 확정되기 전에 견
유럽 지도자들이 부채 위기에 대한 해결책이 곧 나온다고 투자자들을 달래고 있는 유럽의 상황 전개에 휘둘리면서 미 주가가 20일 미미한 오름세로 끝났다.
독일과 프랑스는 이날 부채위기를 다룰 정상회담이 두 차례 열리며 내주 수요일의 두 번째 회동까지 해결책이 생길 것이라는 성명을 내놨다. 시장의 불안은 그대로 남아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