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TV '기적의 오디션'이 본격 생방송 체제 돌입에도 굴욕적인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9일 밤 11시 방송된 '기적의 오디션'은 4.6%에 그쳤다. 2일 방송분 5.4%보다도 0.8% 하락한 수치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도망자'는 5.6%, MBC TV
서울시 지하철 역사 중 성볌죄가 가방 많이 발생하는 곳은 어디일까. 정답은 사당역이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자유선진당 이명수 의원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를 분석한 결과에서다.
10일 이 의원에 따르면 지난해 발생한 지하철 성범죄는 총 1192건으로 집계됐다. 역사별로 보면 사당역이 173건으로 가 ...
[데일리매거진=정동철 기자] 전북 현대가 K-리그 선두를 질주했다.
전북은 9일 홈에서 펼쳐진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24라운드 홈경기에서 4-2로 승리했다. 막강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승점 3점을 챙겼다.
출발은 좋지 않았다. 경기 시작 9분 만에 정인환에게 선취골을 내주면서 끌려간 전북은 전반 25분 에닝요가 동점골 ...
맹형규 행정안전부 장관은 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인왕시장을 찾아 물가상황 등 추석명절 민생 경기를 살폈다.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이날 맹 장관은 조기·건어물·쇠고기 등 추석 성수품의 가격 동향을 일일이 점검하고 물품들을 직접 구매했다.
맹 장관은 이어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추석물가 안정을 위한 협조를 ...
민주당은 10일 곽노현 서울시 교육감의 구속과 관련, "법원의 판단이 잘못 돼도 한참 잘못 됐다"고 평가했다.
민주당 이용섭 대변인은 이날 오전 서명 브리핑을 통해 "노무현 전 대통령, 한명숙 전 총리에 이어 곽 교육감에 이르기까지 법원이 의도적인 피의사실 공표를 통해 마녀사냥을 해온 검찰의 행태에 박자를 맞춰 줬다&q ...
한나라당은 10일 곽노현 서울시교육감의 구속 수감과 관련 "학생과 학부모들의 정신적 충격과 교육 불신에 대한 책임을 지고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나라당 김기현 대변인은 이날 논평으로 통해 "수도 서울의 교육행정을 책임진 수장이 끝내 구속이라는 불명예를 안았다. 참담하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대변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