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2011~2012시즌이 파행으로 치닫고 있다.
프리메라리가 선수협회(AFE)는 그동안 일부 선수들이 클럽으로부터 받지 못한 급여에 대한 보상을 요구해왔다. 선수협은 현재 급여를 받지 못한 선수가 200여명이 넘고 체불된 임금은 5000만유로(약 771억원) 이상이라고 주 ...
오는 18일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서거 2주기를 맞아 김 전 대통령을 보필했던 '동교동계' 가신(家臣)들의 근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동교동계 인사들은 김 전 대통령 서거 이후 민주당 권노갑 상임고문을 중심으로 매주 화요일 오전 현충원을 찾아 김 전 대통령의 묘역을 참배, 결속을 도모해 왔다.
이들 가운데 ...
"김대중 전 대통령은 평화와 희망의 상징이다. 국민을 위해 큰 족적을 남겼는데 너무나 아쉽고 안타까운 마음이다."
김대중 전(前) 대통령 서거 2주기를 하루 앞둔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백범기념관. 이곳에서 '김대중 전 대통령 추모음악회'가 열린 가운데 손학규 민주당 대표, 정세균·박주선 민주당 최고의원, 이휘호 여사 ...
어두웠던 시절 \'야당 지도자\'로 그리고 헌정 사상 첫 평화적 수평적 정권교체를 이룬 대통령으로 이 시대를 살았던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이 서거한 지 18일로 2주기를 맞았다.
특히 보수 집권 4년째를 맞으면서 그가 몸담았던 민주진보진영으로서는 정권교체의 기회를 1년여 앞두고 있는 시점이다.
이에 따라 김 전 대 ...
[데일리매거진=장병문 기자] 스타 PD와 MC들이 줄줄이 지상파 방송을 떠나 하반기 출범을 앞둔 종합편성채널로 둥지를 틀고 있어 방송가에는 일명 '종편행 러시'가 급물살을 타고 있다.
최근 KBS '1박2일'의 MC 강호동이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전달하면서 뒤숭숭한 분위기 속에 나영석 PD의 종편행 보도가 나와 큰 관심 ...
대한항공이 현대캐피탈을 꺾고 2011 수원IBK기업은행컵 프로배구대회 결승 진출을 눈앞에 뒀다.
대한항공은 17일 오후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남자부 준결리그 현대캐피탈과의 경기에서 3-0(25-23 25-23 25-15) 완승을 거뒀다.
예선 전적 1승을 더해 2승을 기록한 대한항공은 결승행에 유리한 고지를 ...
김성근(69) 감독의 전격 사퇴 선언에 SK 와이번스 선수단의 분위기도 침울했다.
김성근 감독은 17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올 시즌이 끝나고 SK 감독직을 그만두겠다"라고 선언했다.
경기 직전 기자들을 모아놓고 이런 의사를 밝힌 김 감독은 SK가 한창 순위 싸움을 하고 있는 상황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