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이 진행하는 인터넷 생중계 방송이 24일 오후 2시 첫 선을 보인다.
박 시장은 이날 오후 2시부터 30분간 시범적으로 \'원순씨의 서울e야기\'라는 제목의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후 방송은 비정기적으로 진행되며, 호응도 및 효과 등을 분석해 향후 정기방송으로 정착할 계획이다. 방송예고는 SNS 등 ...
장신 공격수 김현성(22·대구)이 모래바람에 휩쓸려 패배의 위기에 놓였던 홍명보호를 구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은 24일 오전 1시(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타르와의 2012런던올림픽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후반 22분 터진 김현성의 헤딩 동점골에 힘입어 ...
▲인제대학교ㆍ백병원 백낙환 이사장은 오는 25일 오후 3시 서울 인제대학원대학교 인당관 9층 인당홀에서 '제1회 인제청년상'을 시상한다. 인제청년상은 백 이사장이 화합의 정신으로 인류사회의 여러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인류와 민족의 밝은 미래를 가꾸어 갈 젊은이들을 위해 제정했다.
대상 수상자에는 서울대 사회학과 대학원 ...
제15대 육군 제5군수지원사령관인 조극래(육사 38기) 준장이 22일 취임했다.
조 신임 사령관은 취임식에서 "5군지사를 기본에 철저하고 전문화된 부대로 육성해 육군 제2작전사령부 관할 지역에 원활한 군수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박밝혔다.
조 사령관은 육군대학 교관과 52군수지원단장, 육군본부 종합 ...
김호곤(60) 울산현대 감독은 준비했지만 윤성효(49) 수원삼성 감독은 준비하지 않았다. 미묘한 차이가 승부를 갈랐다.
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과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1 챔피언십 준플레이오프에서 연장 전·후반 포함 120분 동안 1-1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지만 승부차기 끝에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한미 FTA 비준안이 22일 국회에서 통과하자 자동차 업계가 환영의 뜻을 밝혔다. 이번 FTA의 최대 수혜자이기 때문이다.
자동차부품 시장은 FTA가 발효되면 관세가 사라지기 때문에 재무 안정성, 품질, 원가절감 측면에서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들의 선호도가 높은 한국 부품업체들이 유리해질 것으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정부가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비준으로 농축산물 및 자동차·화장품 등 미국산 수입상품의 가격 인하로 우리의 소비생활이 더욱 윤택해질 것으로 내다봤다. 또 미국과의 문화·교육·인적교류 확대로 국내의 제도 선진화로 국제 경쟁력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22일 기획재정부는 최근 발간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