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강정남 총장은 3일 총장실에서 청와대 진영곤 고용복지수석과 재학생 장학금 수혜 확대, 등록금 부담 완화, 취업지원 시책 강화 등에 대해 환담했다.
이 자리에서 강 총장은 지난 6월 전국 최초로 등록금 대비 장학금 비율을 부산ㆍ울산권 사립대학 중 가장 높은 20% 수준으로 높이고, 등록금 인상률을 인하한 배경 등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2011 K리그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챔피언결정전 2차전에서 국내 프로축구사에 새로운 기록이 나온다. 1983년 출범한 뒤 29년 만에 처음으로 한 시즌 300만 관중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올시즌 K리그 누적 관중수는 지난 30일 울산 문수경기장에서 열린 전북과 울산의 챔프전 1차전까지 ...
경찰이 국무총리실이 입법예고한 수사권 강제조정안과 관련해 '100인 토론회'를 연다.
경찰은 이번 토론 내용과 함께 각 지방경찰청에서 그동안 진행된 토론회 내용을 정리해 이날 총리실에 공식 의견을 전달할 계획이다.
4일 경찰청에 따르면 5일 오전 10시30분 서울 미근동 경찰청사 대청마루에서 일선 경찰관 100명이 토 ...
10·26재보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 홈페이지 디도스(분산서비스거부·DDoS) 공격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본격적으로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한나라당 최구식 의원실 수행비서 등 4명이 구속됨에 따라 구체적인 범행 동기를 파악하는데 수사력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는 3일 최 의원의 수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