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박대웅 기자] "내 돈 쓰세요!"
오전 9시. 출근해 컴퓨터를 켠다. 윈도우 작동을 알리는 경쾌한 알림음보다 휴대전화의 문자 알림음이 먼저 울린다.
"고객님은 무방문 무서류 무담보 당일 1000만원 대출 가능합니다"(△△캐피탈), "당일 즉시 입금. 은행금리. 전화 한 통이면 1000만
조영빈(37)이 10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조영빈은 다음달 10일 오후 3시 서울 KT여의도컨벤션웨딩홀에서 10살 연하의 여자친구 정연희(27)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일반 직장에 근무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5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화 이글스의 외야수 김경언이 오는 12월3일 오후 1시 대구시 중구 문화동에 위치한 노보텔에서 동갑내기 신부 엄수원씨와 화촉을 밝힌다.
이들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하게 됐다. 김경언은 "항상 옆에서 잘 챙겨주는 그녀를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면서 "하늘같이 넓은 마음과 바다같이 깊은 ...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전체적으로 지난해보다 쉽게 출제된 것으로 확인됐다.
대부분 영역의 표준점수 최고점이 지난해 대비 하락했으며 특히 수리 가형의 경우 14점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29일 오전 서울 세종로 정부중앙청사에서 이같은 내용을 담은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채점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