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선수협회가 14일 긴급이사회를 열고 집행부 거취에 대해 최종 결정한다.
SK 와이번스와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 넥센 히어로즈 등 6개 구단 선수 대표들은 10일 오후 대전역 회의실에 모여 3시간 넘게 선수협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 해외 전지훈련에 참가 중인 KIA 타이거즈와 삼 ...
민주노동당은 10일 노사합의로 한진중공업 사태가 해결된 것과 관련, "비록 부족한 점이 없지 않지만 1년간의 긴 정리해고 투쟁이 노동자의 승리로 끝났다는 점에서 크게 환영한다"고 밝혔다.
우위영 민노당 대변인은 이날 오후 논평을 통해 "긴 싸움, 흔들리지 않고 현장을 지켜온 노동자들이 없었다면 한진중공업의 막무가내식 ...
한나라당은 10일 한진중공업 노사가 정리해고 문제에 대해 합의안을 도출한 것과 관련, "상생과 화합의 정신을 실천한 한진중공업 노사 합의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한나라당 김기현 대변인은 10일 오후 서면 브리핑을 통해 "선진화된 노사문화를 구축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김 대변인은 &qu
민주당은 10일 노사합의로 한진중공업 사태가 해결된 것과 관련, "정말 기쁘고 다행스러운 일"이라고 평가했다.
김유정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한진중공업 노사, 김진숙 지도위원, 5차례의 '희망버스'와 응원해준 국민들, 국회 환노위 위원들 모두에게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quo
한진중공업 사태가 노사가 분규를 시작한지 3여년, 김진숙 위원이 크레인 농성을 시작한지 300여일만에 타결의 물꼬가 터졌다.
한진중공업 노사는 10일 정리해고자 94명을 본합의를 체결한 날로부터 1년 내에 재취업 시키기로 하고, 해고기간 이전의 근속연수에 따른 근로조건을 인정하는 합의안을 타결했다.
한진중공업 노조 ...
10일 시작된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의 문제와 정답에 대한 이의신청 접수는 14일 오후 6시까지 실시된다.
이의신청 접수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홈페이지 전용 창구에서 할 수 있다. 이의신청에 대한 처리는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정답은 21일 오후 5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의심사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