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라이머리 [출처/아메바컬쳐]
[데일리매거진=김태일 기자] '음원의 절대강자' 프라이머리가 돌아왔다.
프라이머리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42(물결사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같은 날 컴백하는 소녀시대와 위너와 함께 음원차트를 흔들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5년 발매한 '2'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신인류(Shininryu)'는 오랜 시간동안 공들여 준비해왔음을 증명하듯 꼼꼼한 프로듀싱과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로 밀도 있게 완성됐다.
타이틀곡 '~42(물결사이)'(feat. 샘김, 에스나)는 첫 만남을 추억하는 연인 사이의 평범한 일상을 프라이머리 특유의 감성으로 특별하게 녹여낸 사랑 노래다.
부드러운 보이스의 샘김과 정기고X소유의 히트곡 '썸'의 작곡가이자 소울풀한 보컬로 유명한 에스나가 듀엣 호흡을 맞춰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프라이머리는 기존에도 다수의 앨범을 통해 오혁, 빈지노, 수란 등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를 알아보는 데 탁월한 안목을 보였던 만큼 신곡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이번 '신인류(Shininryu)' 호에 승선한 새로운 베이스 크루들에게도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일상과 연애 사이에서 우러나는 여덟 가지 온도를 이번 앨범 트랙에 담아냈다"며 "프라이머리가 새로운 시도로 빚어낸 풍성한 결과물들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