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비스포크 AI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소비자에 큰 호응

안정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6 09:5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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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제품은 스마트싱스로 손쉽게 연동이 가능
▲ 사진='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와 '비스포크 AI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와 ‘비스포크 AI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와 ‘비스포크 AI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은 삼성전자가 올해 초 AI 기능을 강화해 선보인 냉장고와 인덕션 제품이다.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는 4월 출시 이후 약 4개월, ‘비스포크 AI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은 2월 출시 후 약 5개월 만에 1만 대가 판매됐다.

삼성전자는 인기 비결로 요리 준비부터 조리 과정까지 더 쉽고 간편하게 도와주는 AI 기능과 여름철 높아지는 전기요금 부담을 덜어주는 에너지 절감 기술 등을 꼽았다.

특히 두 제품은 스마트싱스로 손쉽게 연동이 가능하다.

냉장고에 있는 식재료를 스마트싱스의 푸드 리스트에 입력하면 요리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고, ‘인덕션에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덕션까지 연결돼 요리 준비부터 조리까지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제 주방가전도 에너지 절약과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해 주는 AI 기능이 적용된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AI 기술로 ‘AI=삼성’ 공식을 더욱 공고히 하며 시장 선두 자리를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가전, TV, 모바일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AI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하며 AI 리더십을 이어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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