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축구대표팀 리오넬 메시(24·바르셀로나)가 대표팀과 소속팀 FC바르셀로나(스페인)를 비교하는 것에 대해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
로이터통신은 16일(한국시간) 메시가 대표팀과 소속팀 바르셀로나는 비교하는 것은 잘못됐다며 일부의 비난에 반론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코스타리카를 3- ...
박지성(30·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프리시즌 첫 경기에서 골맛을 봤다.
박지성은 14일(한국시간) 미국 보스턴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프로축구(MLS) 뉴잉글랜드 레벌루션과의 친선경기에서 골을 터뜨려 팀의 4-1 승리에 기여했다.
3-1로 앞선 후반 30분 교체 투입된 박지성은 5분 뒤 환상적인 골로 기대에 ...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가 확정됐다. 11년에 걸친 끈질긴 도전 끝에 얻은 성과다. 우리나라는 세계 4대 스포츠대전(하계 올림픽, 동계 올림픽, 세계육상선수권, 월드컵)을 모두 개최하는 여섯번째 나라가 됐다.
축배를 들기에는 이르다. 남은 7년 동안 넘어야할 장애물이 한 두 개가 아니기 때문이다. 평창 동계올림픽 ...
[데일리매거진=김태영 기자] '무서운 10대' 손흥민이 5골을 폭발시키며 함부르크의 차세대 '득점 기계'로 급부상했다.
손흥민은 13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오스트리아 히파흐서 열린 질러탈 지역선발팀과의 친선경기에 선발출창해 5골을 몰아넣으며 소속팀 함부르크의 12-0 대승을 이끌었다. 이로써 함부르크는 이번 프리스즌 ...
F1(포뮬러원) 한국대회가 돈가뭄에다 경주장 부지 양도·양수문제 등으로 홍역을 앓고 있는 가운데 이례적으로 이명박 대통령이 F1에 대해 호의적인 발언을 해 그 배경 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대통령은 11일 오후 중앙재난대책본부에서 전국 16개 시·도지사와 함께 호우피해 및 복구 계획에 대해 화상통화를 나누는 과정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