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매니지먼트사 YG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가수 지키기에 나섰다.
YG는 3일 "증권가에 돌고 있는 정보지를 인용해 이니셜까지 적어 사실인 것처럼 보도한 미디어들을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등으로 4일 오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악성루머 유포건에 대해서도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수사를 ...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국회 비준 불발로 여야 대치 상황이 잠시 소강 국면을 맞은 가운데 국회 3개 상임위원회는 4일 전체회의를 열어 정부부처 예산안 심사를 진행한다.
국회 여성가족위원회는 이날 2012년도 여성가족부 예산안과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 등 쟁점 법안을 심사한다.
기획재정 ...
동아일보 사장과 통일 부총리를 지낸 권오기씨가 3일 오전 4시30분 별세했다. 향년 78세.
1932년 경북 안동에서 태어난 고인은 대구 경북고와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1956년 경향신문 기자로 언론계에 입문했다.
동아일보로 옮긴 뒤에는 도쿄 특파원, 정치부 차장, 논설위원, 워싱턴 특파원, 동아방송 보도담당 부국 ...
[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원조 걸그룹 클레오가 재결합을 선언, 컴백을 앞두고 있다.
클레오는 깜찍 했던 아이돌 이미지를 벗고 한 층 성숙된 성인돌로 돌아온다. 이로써 클레오는 인기 성인돌, 브라운아이드걸스, 애프터스쿨, 나인뮤지스 등과 경쟁하게 된다.
리더 김하나를 중심으로 박예은, 채은정 등 3명으로 구성된 클레 ...
[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빅뱅의 멤버 대성이 방송 복귀를 앞두고 교통 사망사건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대성은 진나 2일 자신이 다니는 서울평강제일교회의 온라인 저널 '참평안닷컴'과의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의 힘들었던 심경을 고백했다.
대성은 "사고를 겪은 후 정말 힘들었다. '나한테 만약 믿음이 없었다면 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