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SBS 수목극 '뿌리깊은 나무'가 시청률 20% 돌파에 이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4일 방송된 '뿌리깊은 나무'가 전축 시청률 21.1%를 기록했다. 이는 23일 방송된 20.1%보다 1%포인트 오른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
[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경찰의 물대포 시위진압에 불만을 드러냈다.
김제동은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부터 야자 타임합시다. 비 오고 물대포 맞았으니 이만하면 우리 퉁치고 야자타임 한번 합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미안해서 그래요. 나 지금 기분이 XX같다. XX이 풍년이다."라고 격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한나라당 초선의원 모임인 '민본21'이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비준안 강행처리와 관련해 "결국 바로 선 국회의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국민께 진심으로 죄송하고 면목 없다"고 말했다.
민본21 간사인 김세연 의원은 24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회동을 가진 직후 "어떻게 이런 국회의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한미 자유무역협정 후폭풍을 잠재우기 위해 한나라당 지도부가 나섰다.
한나라당 황우여 원내대표는 24일 후속대책과 관련 "필요한 경우 국회내에 특위를 구성해 (후속대책을) 점검하고 완벽하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최고위원회의에서 황 원내대표는 "여야 합의문을 기초로 더 완벽한 후속대책 ...
[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배우 차인표가 시트콤을 통해 연기변신에 도전한다.
차인표는 내년 초 방송 예정인 KBS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가제)'에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24일 "아직 정식계약을 체결하지 않았지만 구도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차인표는 18년의 연기생활 동안 유쾌한 역을 맡은 적은 있지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국제 신용평가사 스탠더드앤푸어스(S&P)가 일본의 신용등급 강등 가능성을 시사했다.
S&P의 오가와 다카히라는 24일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노다 요시히코 일본 총리가 국가 재정적자를 줄이기 위해 진전된 결과를 내놓지 못했다"며 "일본의 재무 상황은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다 ...
<사진=CJ E&M>
[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여당당\' 대표 개그우먼 김영희가 드라마 \'브레인\'에 깜짝 출연한다.
김영희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 월화드라마 \'브레인\'(극본 윤경아/ 연출 유현기송현욱/CJ E&M) 5회에서 극중 최정원의 고등학교 동창이
[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지상파 방송사와 케이블 방송사업자간 지상파 재송신 협상이 결렬되면서 24일 낮 12시부터 케이블을 통한 KBS2, MBC, SBS 등 지상파 채널의 디지털 신호 송출이 중단된다.
24일 양측은 협상시한인 23일 오후 3시 재전송 협의체 실무회의를 열고 밤 11시까지 논의를 지속했지만 결국 이 ...
경제주체들이 예상하는 미래의 물가 상승률을 뜻하는 기대인플레이션율이 5개월째 4%선을 넘어섰으나, 상승세는 주춤한 것으로 조사됐다.
24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2011년 11월 소비자동향지수(CSI)'에 따르면, 기대인플레이션율은 연평균 4.1%로 전월 대비 0.1%포인트 하락했다. 10월 이후 두 달 연속 소폭 하락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