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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신한투자증권 본사 [제공/신한투자증권] |
신한투자증권은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인 ‘신한 Premier MyPB 멤버스’가 출시 1년 5개월 만에 가입자 1만 명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신한 Premier MyPB 멤버스’는 연금저축, IRP, ISA 등 장기 자산관리 고객과 디지털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멤버십 서비스다.
단순한 투자정보 제공을 넘어 ‘공부하는 투자자들의 모임’을 콘셉트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지향한다.
서비스는 △전담 PB와 언제든 연결 가능한 My핫라인 △맞춤형 투자정보 제공 My알림 △전문가 세미나 플랫폼 My세미나 △영상 학습 콘텐츠 My스쿨 △부동산·법률·세무 등 프리미엄 인사이트 My매거진으로 구성된다.
특히 ‘My세미나’는 매회 1500명 이상이 참여하는 업계 대표 투자 학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년간 60회 이상 진행되며 축적된 운영 노하우와 △원팀 협업 기반의 고품질 콘텐츠 △예측 가능한 정례 운영 △참여형 소통 방식 등이 높은 호응의 핵심 요인으로 꼽힌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 품질과 운영 방식을 지속 고도화하고 있다.
가입자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해외 소수점 상장지수펀드(ETF) 증정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한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Premier MyPB 멤버스’가 고객의 꾸준한 성원 속에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세미나 확대 등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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