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글로벌 버전 P2E MMORPG GAME 'Lord of Dragons'의 NFT가 곧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의 NFT마켓에서 상품으로 등록 및 판매를 앞두고 있다. [제공/온페이스게임즈] |
온페이스게임즈의 고위 관계자는 바이낸스NFT마켓에서의 NFT 판매를 시작으로 GameFi(게임이 탈중앙화 금융과 결합된 모델) 등의 암호화폐 기술을 활용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같은 사업들은 온페이스게임즈의 NFT, 메타버스 등의 미래 핵심 사업 분야 중 하나이며 그동안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공략한다고 향후 계획을 알리기도 했다.
이번에 자사의 NFT상품 등록 및 판매를 앞둔 바이낸스사는 해당 품목의 거래량은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독자적인 암호화폐인 BNB를 개발해 시가총액 현재 490억 달러에 달하는 토큰을 운영하고 있다. Binance NFT마켓은 NFT판매와 관련하여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Bored Ape Yacht Club): BAYC’ 같은 많은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으며 노하우를 바탕으로 NFT와 암호화폐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이와관련해 온페이스게임즈 김민석 대표는 "이번 바이낸스와의 NFT판매를 통해 글로벌 게임 산업에서 두각을 보일수 있는 기회로 생각하며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Lord of Dragons'(LOD)는 국내버전과 Global P2E 버전으로 각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바이낸스NFT마켓 판매가 게임에 대한 국내외 홍보로 이어지면서 정식 출시 이후 많은 관심과 유저 유입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