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10.26 서울시장 재보궐선거가 엿새 앞으로 다가왔다. 서울시 보궐선거를 앞두고 한나라당 나경원 후보와 범야권 박원순 후보의 선거 공약을 집중 비교분석해 봤다. 두 번째 시간으로 인간 삶의 중요한 요소 가운데 하나인 주거정책을 살펴봤다.(순서는 기호순)
▲ 나경원 "'10대 거점 지역 강 ...
1위 카다피
무아마르 카다피 전 리비아 국가원수가 20일 자신의 고향 시르테에서 과도정부군에 의해 부상을 입고 생포된 뒤 사망했다고 리비아 과도국가위원회(NTC)가 밝혔다. 이날 과도정부군은 시르테를 점령했다. 지난 2월15일 리비아 제2도시 벵가지에서 첫 반정부 시위가 열린 후 248일만에 리비아 시민혁명이 사실상 끝 ...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한나라당 나경원 후보는 20일 "표를 구하기 위해 인기영합적인 정책을 남발하고 선동적인 구호를 외칠 수는 없다"고 지적했다.
나 후보는 이날 오후 열린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주관 TV 토론회에서 "선거 때마다 끊임없이 변화를 새롭게 포장해 유권자를 유혹하지만 '변화는 구호가 아니라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무소속 박원순 후보는 20일 "한나라당은 흑색선전과 인신공격으로 스스로 구태정치라는 것을 증명했고 그것이 부메랑이 돼 한나라당과 그 후보에게 돌아가고 있다"고 비판했다.
박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주관 TV 토론회에서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난 한 달동안 좌절과 감동을 ...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각각 진보와 보수를 대표해 맞대결을 펼치고 있는 한나라당 나경원 후보와 무소속 박원순 후보는 선거를 닷새 남긴 21일 시내 곳곳을 누비며 지지를 호소한다.
나 후보는 이날 오전 9시 YTN 방송연설 녹화로 하루 일정을 시작한다.
이어 오전 11시 용산구 전쟁기념관에서 서울시 직능단체연합 ...
1위 나경원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자와 관련된 의혹들이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 최근 정봉주 전 의원이 나 의원 부친의 사학재단 감사 배제 청탁을 비롯해 억대 피부클리닉에서 관리를 받은 것 등 다양하다. 또한 나 후보는 수천만원을 직원 계좌로 받는 등 수임료 세금탈루 의혹들이 불거지면서 도덕성에 치명타를 입고 있다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가 '병역 역풍'을 맞았다. 범야권의 박원순 후보의 병역 문제를 집중공격하던 나 후보는 최근 남편 김재호 판사에게 작은아버지가 있다는 사실이 뒤늦게 드러나면서 3대 독자로 6개월 방위 복무를 마쳤다는 설명이 힘을 잃었기 때문이다.
발단은 이북도민회에서 발행하는 ' ...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가 변호사 시절에 수임료를 본인이 아닌 직원 명의의 계좌로 받은 사실이 드러났다고 한겨레신문이 20일 보도했다.
한겨레신문에 따르면 나 후보는 2003~2004년 한나라당 운영위원으로 재직할 당시 서울 중앙지법 근처에 '나경원법률사무소'를 운영하면서 사업용 계좌 대신 사무소 여직원 김모씨의 ...
10·26 재보궐선거를 일주일 앞둔 19일 여야 대권 주자인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와 민주당 손학규 대표가 강원도 인제에서 격돌한다.
박 전 대표는 이날 오전 11시30분 인제시장과 상가를 방문, 이순선 인제군수 후보와 한나라당에 대한 지지를 부탁하고 인제시장 내의 한 식당에서 점심을 먹는다.
오후에는 인제군청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