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정동철 기자] 롯데 자이언츠의 4번타자 이대호가 올스타 팬투표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이대호는 한국야구위원회(KBO)에서 실시한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올스타전 베스트 10 명단에 당당히 포함됐다. 이스턴리그(SK·삼성·두산·롯데) 1루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전체 최다 득표의 영광을 ...
㈜한화이글스가 대전시 대덕구 덕암동 인근에 야구전용 연습구장을 짓기로 한 계약을 파기한다고 대덕구에 통보, 논란이 예상되고 있다.
10일 대전 대덕구(구청장 정용기)에 따르면 한화이글스가 대덕구와 투자양해각서(MOU)까지 체결한 덕암동 야구연습장 건립 약속을 파기한다고 7일 대덕구에 일방적으로 알려왔다.
한화는 지난 ...
[데일리매거진=김태영 기자] 야신 김성근 감독이 이끄는 SK 와이번스가 7연패의 수렁에 빠졌다.
7연패의 늪에서 야신을 구한 건 화끈한 타격도 짠물 투구도 아닌 바로 비다.
김 감독은 7일 인천 문학구장에 굵은 장대비가 쏟아지자 반가운 마음을 애써 억눌렀다. 평소 우천 취소가 잦아지면 부담스러워하던 김 감독의 모습과 ...
이승엽(35·오릭스 버펄로스)이 지난 6일 때려낸 시즌 5호포가 자신의 타격에 좋은 계기가 됐다고 자평했다.
이승엽은 지난 6일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라쿠텐 골든이글스와의 경기에서 6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해 4회말 두 번째 타석에서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1-1로 팽팽히 맞선 4회 선두타자로 나선 이승엽은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외국인 선수들을 모두 교체하면서 4강의 진출에 승부수를 던졌다.
한화는 지난달 초 선발 투수로 활약해 온던 데폴라를 퇴출시키고 가르시아를 영입해 쏠쏠한 재미를 맛보고 있다. 같은 달 27일에는 외국인 투수 오넬리 페레즈를 웨이버 공시하고 대체 용병으로 바티스타를 지목했 ...
지난 1일 시즌 4호포를 쏘아올린 이승엽(35·오릭스 버펄로스)이 "직구를 노리고 타석에 들어섰다"고 밝혔다.
이승엽은 지난 1일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2011 일본프로야구 소프트뱅크 호크스와의 경기에서 6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해 2회말 첫 타석에서 홈런을 때려냈다.
팀이 0-1로 끌려가던 2회말 2사 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