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랭킹-연예] 1위 원더걸스 정규 2집 음원차트 올킬!(2011.11.07)

연예팀 / 기사승인 : 2011-11-07 14:52:54
  • -
  • +
  • 인쇄

q9.jpg

1위 원더걸스 : 국내 대표 걸그룹 원더걸스가 정규 2집 앨범 발매와 동시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원더걸스는 7일 자정 2번째 정규 앨범 국내 발매와 함께 아이튠즈 등을 통해 신곡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의 북미지역 공개는 물론 뮤직비디오도 첫 선을 보였다. 타이틀 곡 '비 마이 베이비'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에 이어 대부분의 수록곡이 상위권에 포진해 원더걸스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엿 볼수 있다.

2위 빅뱅 : 아이돌그룹 빅뱅이 국내 가수로는 최초로 '2011 MTV 유럽 뮤직 어워즈'에서 수상하는 기쁨을 맛봤다. 빅뱅은 6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북아일랜드 수도 벨파스트에서 열린 '2011 MTV EMA' 에서 '월드와이드 액트' 부문 최종 우승자가 됐다. 특히 이날 시상식을 통해 대성과 지드래곤은 동료 멤버들인 탑 태양 승리와 함께 오랜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3위 휘성 : 가수 휘성이 7일 오후 충남 논산에 위치한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휘성은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군복무할 예정이다. 이날 50여명의 팬들이 휘성의 입대를 지켜봤으며 가수 태진아와 김태우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휘성은 "2년만 기다려 달라.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며 팬들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4위 현빈 : 현빈 소속사 측이 해병대의 홍보 책자가 상업적으로 판매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공문을 국방부에 보냈다. 소속사는 "해당 출판물 외 현빈의 군 복무에 대해서는 소속사에서 해병대에 이래라저래라 관여할 수 없는 사안"이라며 "그가 성실히 맡은 바 임무를 다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기만을 바랄 뿐"이라고 조심스러워 했다. 앞서 현빈은 그동안 각종 행사에 차출돼 해병대가 그를 앞세워 홍보에만 열을 올리고 있다는 지적이 있었다.

5위 애정남 : 개그맨 최효종이 결국 남성 시청자들에게 공개사과를 했다. 6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애정남'에서 여성 시청자들 편에 선 발언 탓에 남성 시청자들의 미움을 샀던 최효종이 방송을 통해 공개사과와 함께 남성 편에 서서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최효종은 "버스 기사가 선글라스를 끼고 있으면 여자친구를 끝까지 바래다준다. 근데 안경을 끼고 있으면 중간에서 내린다. 아무 것도 안 쓰고 있다면 바래다 주지 않는다"고 기준을 정했다. 이어 "남자 편 든다면서 왜 중간으로 가냐고 생각할 것"이라며 "그런데 대부분 밤에 헤어지는데 아저씨가 밤에도 선글라스를 낄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6위 노유민 : 가수 노유민이 둘째 딸을 얻었다. 노유민의 아내 이명천 씨는 7일 서울 삼성병원에서 제왕절개 수술로 딸아이를 출산했다. 아이의 몸무게는 3kg으로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유민은 지난해 딸 노아 양을 얻은 후 1년 만에 둘째을 얻었다. 이들 부부는 딸의 이름을 노엘로 지어 노아-노엘 자매를 얼짱으로 키우겠다고 밝힌 바 있다.

7위 달샤벳 : 걸그룹 달샤벳이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개별활동과 해외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달샤벳은 6일 SBS '2011 농심 사랑나눔콘서트'를 끝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블링블링' 활동을 마무리했다. 달샤벳은 "멤버들 모두 휴식기간 열심히 다음앨범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니 그때까지 잊지 말고 기다려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내년 초 정규앨범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핫이슈 기사

칼럼

+

스포츠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