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랭킹-연예] 1위 투개월-2위 최정윤-7위 김태희(2011년 10월 10일)

연예팀 / 기사승인 : 2011-10-10 17:01:15
  • -
  • +
  • 인쇄

q8.jpg

* 데일리매거진에서는 각 분야별 랭킹을 일정한 기준에 맞춰 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들을 'Daily랭킹'과 함께 하세요.

1. 투개월 : Mnet '슈퍼스타K3'의 도전자 투개월(김예림, 도대윤)의 두 번째 생방송 미션 무대 음원인 레이디 가가의 '포커 페이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방송에서 도대윤이 가사가 너무 야해 제대로 부르지 못하는 실수를 범했다. 결국 10일 공개된 음원에서는 김예림과 도대윤이 파트를 바꿔 노래를 불러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김예림이 문제의 '야한 가사'를 완벽히 소화했다.

2. 최정윤 : 배우 최정윤(34)이 4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정윤은 10일 소속사를 통해 "오는 12월 양가 친인척 및 지인들만 초대해 남자친구 윤 모 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정윤은 지난달 초 연예사실을 인정했다. 연예사실이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결혼을 발표하게 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최정윤은 현재 KBS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서 방송국 사회부 팀장 차수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3. 최형만 : 개그맨 최형만(44)이 결혼을 발표했다. 최형만은 오는 11월 25일 서울 마포구 백주년기념교회에서 7살 연하의 미모의 여성과 결혼한다. 예비 신부는 일반인으로 미모의 여성으로 알려졌다. 1987년 KBS 2TV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한 최형만은 장신대 신학대학원에 입학해 재학 중이다.

4. 유정아 :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의 나영석 PD의 인기를 넘을 제작진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유정아 PD가 그 주인공으로 빼어난 미모가 포착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9일 방송된 '1박2일'에서 멤버 엄태웅이 지나치게 수줍음을 타는 성격을 단점으로 꼽으며 이를 고치기 위해 유정아 PD와 토론을 벌였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방송 3사 통틀어 가장 예쁜 PD", "나영석 PD를 능가할 재목" 등의 의견을 내고 있다.

5. 이승기 : 가수 겸 MC 이승기가 독재자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이승기는 게임을 통해 나영석 PD를 일일 부엌데기로 낙점했다. 이승기는 나PD에게 '나셰프', '나보조' 등이라고 부르며 쌀 씻기를 요구하기도 하며 "이대로 쌀을 불려 놓고 마음속으로 600만 세라"라고 하는 등 모든 허드렛일을 떠맡겨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6. 소녀시대 :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가 민낯을 공개해 남성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캠핑카에서 하루를 보냈다. 이날 기상 호루라기 소리에 깜짝 놀라 민낯으로 부스스한 머리를 한 채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것. 태연은 "얼굴이 너무 부어 죄송해요"라며 부끄러워 했지만 시청자들은 "민낯도 예쁘다", "파자마 모습도 색다른 매력이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7. 김태희 : 배우 김태희가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선보여 일본 현지 취재진들을 놀라게 했다. 9일 산케이스포츠에 따르면 김태희가 첫 일본 진출작 후지TV '나와 스타의 99일' 방송에 앞선 인터뷰에서 일본어 질문을 모두 이해하고 직접 답해 현지 언론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네티즌은 아름다운 외모와 지성을 모두 갖춘 모습에 감탄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칼럼

+

스포츠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