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11~15일 전산시스템 개편…업무 일시 중단

이상은 / 기사승인 : 2017-04-10 13:1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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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매거진=이상은 기자] SK텔레콤이 전산 시스템을 개편한다.


10일 SK텔레콤은 5월11일 20시부터 15일 12시까지 새 전산시스템으로 전환하는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해당기간 내 고객서비스가 제한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새 시스템도입으로 고객접점의 업무처리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향후 차세대 ICT 서비스 제공의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원활한 적용을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스템 구축 리허설과 사용자 대상 테스트를 수차례 진행한 바 있다.


이 기간 중에는 SK텔레콤의 상품, 서비스 ▲신규가입 ▲번호이동 ▲변경 ▲해지 ▲요금납부 ▲AS등 업무가 일시 중단된다. 이에따라 SK텔레콤은 이용자들에게 11일 전에 필요한 업무를 처리해달라고 당부했다.


SK텔레콤은 개편 한달 전인 4월10일부터 순차적으로 고객에게 홈페이지, MMS(멀티미디어 메시지 서비스), 청구서, 유통망 등을 통해 사전 안내를 진행하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전산 시스템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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