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는 연말연시에 맞춘 풍성한 선물과 이벤트 기획
- 자녀는 물론 엄마아빠까지 즐거운 시간 되도록 다양한 파크 이벤트 선보여
[데일리매거진=설현이 기자] 다사다난했던 2016년.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 모든 이들에게 고마운 한 해였다.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고마운 마음 담아, 엄마, 아빠, 자녀 모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12월에도 선보인다.
키자니아 서울 멤버십 고객이라면 주목! 12월부터 1월까지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조트 숙박권, 호텔 숙박권, 호텔 뷔페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2부 방문 멤버십 고객에게는 배구경기 관람권, 함소아몰 포인트 등과 함께 식음 할인권을 증정하고, 1월까지 재방문한 멤버십 고객에게는 키자니아 이용권, 할인권을 준다.
12월 15일부터 1월 15일까지 자녀들이 좋아 할 만한 깜찍한 키자니아 캐릭터가 그려진 키자니아 달력(브로마이드형)을 선착순 증정한다. 특별 한정판이므로 자녀를 위해 서둘러 방문해 보자! 또 주말에는 SKT 멤버십 고객을 위한 40% 할인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키자니아 부산은 30만명 돌파 기념으로 매일매일 가격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문한 미취학 아이는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서울과 마찬가지로 SKT 멤버십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요일에 엄마아빠와 함께 가족이 방문하면 엄마는 무료이다. 멤버십 가입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키자니아 부산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성인 1인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 모두 다양한 파크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낭만적인 겨울 추억을 꺼내볼 수 있도록 ‘낭만 키자니아’를 컨셉으로 기획됐다. ▲ 추억의 DJ가 고객의 신청곡과 사연을 전해 주는 ‘키자니아 뮤직박스’, ▲ 추억의 포크송을 들려주는 ‘낭만가객’, ▲ 친환경 손난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포근포근, 손난로’까지, 부모들은 풋풋했던 시절의 추억과 다시 만나고, 아이들은 엄마아빠의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기분 좋은 가격 혜택과 선물, 그리고 가족 공감까지 – 방문한 그 시간만이라도 특별한 가족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는 키자니아 12월 프로그램은 키자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