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 중심으로 진화한 새로운 KB스타뱅킹으로 개편

안정미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4 16:48:15
  • -
  • +
  • 인쇄
앱의 접근 및 사용 등 모든 부분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에 초점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KB스타뱅킹 [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27일 고객 중심으로 진화한 새로운 KB스타뱅킹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0년 4월 출시돼 현재 1760만 명의 고객이 선택한 KB스타뱅킹은 꾸준히 변화하며 성장해 왔다.

‘나를 찾아오고, 나를 알아주고, 나를 챙겨주는 나만을 위한 나의 KB스타뱅킹’의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개편은 앱의 접근 및 사용 등 모든 부분이 ‘나’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에 초점이 맞춰졌다.

새로운 KB스타뱅킹에서는 ① 자동로그인 기능 도입 ② 이체 편의성 개선 ③ 홈화면 개인화 ④ 고객별 맞춤 자산관리 ⑤ KB금융그룹 6개 계열사 핵심 서비스 제공 ⑥ 알림기능 강화 등이 구현됐다.

KB국민은행은 새로운 KB스타뱅킹은 속도와 편의성 개선을 기본으로, ‘나(고객)’를 위한 맞춤 서비스 제공에 특히 중점을 두고 있으며, KB스타뱅킹은 은행을 넘어 계열사 및 외부 제휴서비스까지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춰 No.1 종합금융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핫이슈 기사

오피니언

+

스포츠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