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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QA가이드봇(큐봇)' [제공/GS리테일] |
협력사의 다양한 궁금증은 QA 상담봇을 통하면, 1대 1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GS샵은 협력사 역량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외부 전문기관과 연계해 ‘화장품 법규 및 표시 광고 규정’, ‘친환경 포장 법규 및 최신 동향’ 등 매달 다양한 주제의 전문교육 프로그램을 협력사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올해 들어 현재까지 총 236개 협력사의 347명이 교육에 참석했으며, 8일 진행된 교육은 관세사를 초청해 수입 상품 관세 및 수출입통관 절차, 원산지 규정 및 실무 사례 등에 관한 교육을 지원했다.
GS리테일 CX센터 배재성 상무는 “GS샵은 협력사와 상생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가동하고 협력사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협력사 역량을 강화하고 더욱더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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