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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국민 일자리 앱'의 하반기 신규 광고 [제공/벼룩시장] |
국민 일자리 앱 벼룩시장이 하반기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4월 신규 서비스 ‘AI 추천일자리’ 론칭을 기념해 선보인 광고 캠페인의 후속편이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국민과 일자리를 연결하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벼룩시장이 AI 추천일자리를 통해 전 국민에게 최적의 일자리를 알아서 연결해주는 ‘국민 일자리 앱’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광고는 ‘벼룩시장 AI 추천일자리 켜면’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벼룩시장 앱을 들여다보고 있는 구직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AI 추천일자리를 통해 구직자들이 운전·배달, 요리·서빙, 상담·영업 등 다양한 생활 밀착 일자리와 ‘연결’되며 취업에 성공하는 모습을 다채로운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벼룩시장의 하반기 광고는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 채널을 비롯해 벼룩시장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벼룩시장 담당자는 “AI 추천일자리를 통해 구직자들이 성별·나이와 관계없이 원하는 지역, 관심 업·직종 일자리를 간편하게 추천받아 성공적으로 취업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광고 슬로건처럼 전 국민에게 만족스러운 일자리를 연결해드릴 수 있도록 AI 기술 고도화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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