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랭킹-연예] 1위 수애 의상논란 '꼼꼼하지 못했네'(2011.10.27)

연예팀 / 기사승인 : 2011-10-27 16:01:55
  • -
  • +
  • 인쇄

q9.jpg

1위 수애 : 배우 수애가 꼼꼼하지 못한 의상과 액세서리 선택으로 논란의 대상이 됐다. 수애는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에서 명품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하지만 수애는 극에서 고학하고 몇 천 짜리 전세금 빌려서 사는 서른살 처녀 가장으로 나온다는 점에서 이같은 명품의상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지적을 받았다. 이에 '천일의 약속' 김영섭 CP는 수애의 의상에 변경하는 등 수습에 나섰다.

2위 서우 : 배우 서우가 자신의 밴 차량을 주차하던 주차 대행 업체 직원과 실랑이를 벌인 것에 대해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서우 소속사 측은 "밴 차량은 서우의 개인 차량으로 사고 당시 서우 매니저와 주차 대행 업체 직원과 실랑이가 있었다"고 인정했다. 이어 "사건이 마무리된 줄 알았지만 확인 결과 사건이 해결되지 않았다. 이에 주차 대리 업체 해당 직원에 대한 사과 조치 및 해당 매니저를 해고했다"고 밝혔다.

3위 윤미래 : 힙합가수 윤미래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윤미래는 27일 싱글음반 'Get It In'(겟 잇 인) 발표 한 시간 뒤 각종 음원 사이트 1위에 올랐다.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음원만 공개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같은 성적을 거뒀다. 윤미래는 최근 미국 MTV 'iggy'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성 랩퍼 톱 12에 선정되는 등 그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4위 계백 : MBC 월화드라마 '계백'에서 계백(이서진)의 아내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됐다. 제작진은 새 인물 투입에 대해 논의 했으나 결국 원래 기획대로 초영(효민)과 관계를 전개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 당초 제작진은 계백의 아내로 새로운 캐릭터 가희를 투입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기로 했다. 하지만 논의 과정에서 다시 효민이 그대로 계백의 아내로 되는 방안을 채택했다.

5위 최정윤 : 배우 최정윤의 예비신랑이 아이돌그룹 이글파이브 출신 윤성준이라는 일부 보도에 대해 소속사 측이 부인했다. 27일 소속사 해븐리스타의 한 관계자는 "최정윤의 예비 신랑은 이글파이브 출신 윤성준이 아니다"라며 "잘못 알려진 내용으로 본인에게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고 전했다. 최정윤은 오는 12월 4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6위 장근석 : 한류열풍의 중심에 있는 배우 장근석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일본 헐리웃채널은 지난 26일 기사로 일본 젊은 여성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하면서 애정 표현에 능한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장근석을 꼽았다. 이 매체는 "근석은 평상시 쿨하면서도 돌려 말하지 않고 스트레이트로 사랑을 속삭여 주는 타입"이라 밝히며 "진지한 눈빛에 귀여운 미소가 여성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라 전했다. 장근석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7위 무한도전 :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또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심위)로부터 징계를 받을 위기에 놓였다. 방심위는 26일 '무한도전'의 9월 7일분 방송분을 놓고 "해당 프로그램이 영화나 드라마와 같은 허구가 아니라 스스로 이른바 '리얼'을 표방했음에도 차량 3대가 연속 폭파되는 장면을 내보내 청소년들에게 위험 행위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도록 만들 우려가 있다"고 밝혔다. 방심위는 행정지도성 조치로 권고를 내리거나 해당없음을 결정할 수 있다. 하지만 '시청자에 대한 사과', '해당 프로그램 중지', '관계자 징계', '경고', '주의' 등 법정제재를 받을 가능성도 있다.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칼럼

+

스포츠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