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차수연 : 배우 차수연이 유명 연예기획사 대표와 열애 중이다. 차수연은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의 나병준 대표와 4년 넘게 사랑을 키워온 사실이 밝혀졌다. 차수연은 7년여 전 당시 싸이더스HQ 팀장으로 활동하던 나병준 대표와 처음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소속배우와 매니지먼트 팀장의 관계로 만나 서로에 대한 이해를 넓히게 되면서 호감을 느끼게 됐다.
2위 장기호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자문위원단으로 출연하고 있는 장기호 교수가 적우 출연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장기호 교수는 11일 자정께 자신의 페이스북에 "적우 비난의 화살 나에게도 오다"라는 글로 장문의 글을 시작했다. 장 교수는 적우의 섭외에 대한 비난의 화살이 자신에게도 향하는 데에 대한 심정을 피력한 것이다. 장 교수는 "아직도 대중들이 보고 싶고 듣고 싶은 가수들이 얼마든지 있는 상태에서 적우의 기용은 너무 이른 듯하다"고 밝혔다.
3위 유하나 : KIA 타이거즈의 이용규(26)가 배우 유하나와 17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17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화촉을 밝힌다. 예비신부 유하나는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 '솔약국집 아들들' 등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4위 박혜림 : '남자의 자격' 양준혁의 소개팅녀로 등장한 박혜림 씨가 화제다. 1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이하 남격)에서는 전현무의 적극적인 지휘 아래 '양준혁 장가 보내기 프로젝트'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준혁이 형이 요즘 부쩍 외로움을 탄다. 그래서 소개팅 할 사람도 물색해놨다"고 털어놨다. 양준혁의 소개팅 상대는 33세의 동시 통역사 박혜림 씨다. 박혜림 씨는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의 공식 통역사로 활동했으며 Mnet '슈퍼스타K3'에서 외국인 참가자 크리스의 통역사로 활동했다.
5위 비 : 가수 비가 12일부터 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서 군복무한다. 비는 그 동안 경기도 연천군 신서면에 위치한 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기초군사훈련과 3주간의 심화교육을 받았다. 비는 훈련 과정에서도 다른 병사들의 모범이 됐다. 비는 내무 생활에서도 동기들에게 모범이 됐고, 훈련도 열외없이 참여해 타의 귀감이 됐다. 종합적인 평가에서 비는 무난한 점수를 받아서 신병교육대 조교로 선발된 것이다.
6위 전지현 : 배우 전지현이 류승완 감독의 100억 대작 '베를린'에 합류한다. 영화의 배급과 투자를 맡은 CJ 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지막 조율 중이었는데, 제작사에서 전지현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연락을 받았다"라고 12일 오전 입장을 전했다. 전지현이 거론된 역은 하정우의 아내 역으로 영화의 핵심 인물 중 한 명이다.
7위 문지애 : 문지애(28) MBC 아나운서가 피부색과 비슷한 옷을 입고 출연해 화제다. 문지애 아나운서는 10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서 가슴이 깊게 파인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검은 상의를 입고 뉴스를 진행했다. 언뜻 보면 오해를 살 수도 있지만 문 아나운서의 의상은 목 아래까지 덮고 있는 단아한 의상이다. 하지만 TV 화면이 시청자들에게 착시 현상을 불러왔다.(사진=MBC '뉴스데스크')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