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랭킹-연예] 1위 신성일 "故 김영애, 내 아이 임신했다"(2011.12.05)

연예팀 / 기사승인 : 2011-12-05 16:46:49
  • -
  • +
  • 인쇄

q9.jpg

신성일 : 배우 신성일이 고인이 된 연인에 대한 충격고백으로 세상을 놀라게 했다. 신성일은 5일 자서전 '청춘은 맨발이다' 출간 기자간담회에서 "내가 사랑했던 여인은 김영애"라며 자신의 아이를 가졌다가 낙태한 사연을 털어놨다. 신성일은 1970년 김영애를 처음 만나 3년여간 은밀하게 사랑을 나눴다고 밝혔다. 신성일은 "지금 고백할 수 있는 건 김영애가 교통사고로 이 세상에 없기 때문"이라며 "아내인 엄앵란은 김영애를 위한 '천도재'를 지내며 이미 용서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지드래곤 : 빅뱅의 지드래곤이 대마초 흡연 이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빅뱅은 4일 오후 7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15주년 YG패밀리 콘서트에 등장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지드래곤은 "걱정끼쳐서 죄송하다. 두번 다시 그런일 없도록 하겠다. 좋은 노래로 보답하도록 하겠다. 열심히 하겠다"며 팬들에게 사과했다. 지난 10월 지드래곤은 대마초 흡연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아 활동을 중단해 왔다.

김병만 : 개그맨 김병만이 결혼을 앞두고 부친상을 당했다. 김병만의 부친 김 모씨는 지난 4일 오후 7시께 전북 전주의 한 병원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김병만은 부친이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촬영을 취소하고 전주로 내려가 임종을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병만은 방송을 통해 지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버지에 대한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낸 바 있다.

윤은혜 : 배우 윤은혜가 대중교통 이용 인증샷에 관련해 비난이 일자 해명하고 나섰다. 지난 4일 윤은혜는 10년 만에 대중교통을 이용한 뒤 "버스가 위험하니 어린이나 노약자 어른분들께 자리를 꼭 양보해야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위화감 든다", "서민체험을 인증하냐" 등의 의견을 내며 윤은혜의 행동에 불편함을 드러냈다. 이에 윤은혜는 "서민체험 단어. 많이 거슬리네... 남의 행복과 설렜던 경험들이 이렇게도 짓밟고 왜곡될 수 있는 게 참 쉽구나. 오해마세요 제발. 만약 제가 오해하게 만든 단어가 있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해명했다.

양현석 :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5개월 뒤 두 아이의 아빠가 된다. 5일 양현석의 한 측근은 "양현석의 아내 이은주 씨가 현재 임신 5개월째"라고 밝혔다. 양현석은 아내의 임신에 매우 기뻐했지만 임신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다. 양현석 이은주 부부는 지난해 8월 첫 딸 유진 양을 얻었다.

박해진 : 배우 박해진이 지난 2년간 꾸준히 선행을 실천해온 사실이 알려졌다. 박해진은 서울 아동복지센터에 김치와 김, 초콜릿 등을 기부하고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또한 복날이면 수박과 떡을 보내고 아이들과 영화도 보고 외식도 하며 삼촌 노릇을 해왔다. 한때 어려운 가정형편을 겪은 박해진은 아이들의 딱한 사정을 알고 봉사활동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강병규 : 폭행 및 사기 혐의 등으로 물의를 빚었던 방송인 강병규가 또다시 사기 혐으로 피소됐다. 서울동부지검 형사 5부(조남권 부장검사)는 5일, 강병규가 피해자 한 모씨에게 "사업 자금을 빌려 주면 고리의 이자로 갚겠다"며 돈을 빌린 뒤 이를 갚지 않은 혐의(사기)로 고소장을 접수하고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강병규는 2008년 필리핀에서 사업을 하는 한 씨로부터 약 1억8300만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핫이슈 기사

칼럼

+

스포츠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