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짝 : 12월 30일 방송된 SBS '짝'에서는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연애를 하지 않았다는 남녀가 모여 파트너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이번 모태솔로 특집은 10월 중순경 방송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출연진이 구속되면서 모태솔로 특집이 취소됐고 2차로 다시 녹화가 진행됐다. 제작진은 출연자 한 두 명을 교체하고 대체방송을 했지만 제작진의 허술한 출연자 검증 절차가 도마에 올랐다.
2위 김래원 : 배우 김래원이 과거 6년을 사귀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털어놨다. 김래원은 3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의 '파워 인터뷰' 코너에서 진실한 연애를 몇 번 해봤냐는 질문에 "나이가 있는데 그래도 열 손가락 안인 것 같다. 오래 만난 친구는 6년 사귀었다"고 고백했다. 6년 사귀 여자친구랑 어떻게 헤어졌냐고 묻자 가수 하림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를 부르며 답변을 대신했다.
3위 이효리 : 최근 가수 이상순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이효리의 과거 인터뷰가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이효리의 과거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당시 이효리는 "이상형은 처음부터 편하고 친구같은 사람이 좋다. 너무 잘생긴 사람은 좀 별로다. 소울메이트 같은 사람, 나를 잘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상순이 딱이었네", "진정한 사랑을 찾은 듯"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4위 김연아 : '피겨퀸' 김연아가 TV조선 9시뉴스 앵커를 맡는다는 보도에 '사실무근'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1일 김연아의 에이전시는 "김연아가 TV조선 9시 뉴스를 진행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개국축하 인사와 인터뷰를 했을 뿐 앵커라는 단어를 쓰는 것은 맞지 않다"고 전했다. 앞서 김연아는 TV조선과의 인터뷰를 진행한 후 제작진이 현장에서 개국축하 멘트를 부탁해 이에 응했다.
5위 아이유 : 가수 아이유가 일본진출을 앞두고 트위터 등 SNS(소셜네트워크) 사용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연예인들이 트위터를 이용해 자신의 일상을 팬들에게 전하며 소통하지만 아이유는 SNS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일본 진출을 앞두고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유의 소속사는 "해외팬들과의 교류를 위해서 보다 효율적인 소통방안이 트위터"라며 밝혔다.
6위 강성연 : 배우 강성연이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과 내년 1월 6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강성연이 진행하는 올리브TV '푸드에세이' 프로그램 촬영 차 방문한 재즈클럽에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하객들의 편의를 위해 당초 예정이었던 1월 7일 예식 날짜를 1월 6일 오후 6시 30분으로 하루 앞당겼다. 예식장소는 강남에 위치한 파티오나인 전관을 빌려 예식을 치른다.
7위 나르샤 :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파격적인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나르샤는 최근 공개된 패션지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2월호 화보에서 화끈한 변신을 했다. 맨 몸에 검은색 브래지어만 착용하고 그 위에 골드 재킷을 입었다. 목에는 여러개의 목걸이를 착용해 무거워 보인다. 하의는 맨 살이 다 보이는 시스루 스커트로 섹시함의 극을 달렸다.(사진=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