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017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의 ‘교통안전부문’에서 ‘교통발전공로대상’에 선진운수 민배홍 회장
[데일리매거진=김학철 기자] '2017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의 ‘교통안전부문’에서 ‘교통발전공로대상’에 선진운수가 지난 5월 수상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월 23일 ‘교통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한 선진운수 민배홍 회장은 그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민들의 필수 이동수단인 현대인의 발 역할을 묵묵히 해 왔던 것이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이날 시상식은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됐다.
이번 행사는 ‘2017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신문기자협회’가 주관하는 ‘2017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분야와 봉사, 선행, 효행 등 일반 및 공직사회에서 타의 귀감이 되고 모범을 보인 시민을 수상자로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시상식에서 교통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한 선진운수 민배홍 회장은 “시민의 발이 되어 드리는 것이 선진운수의 당연한 업무”라고 운을 뗀 뒤 “기업의 당연한 업무를 시민의 안전과 편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수행 했을 뿐인데 이런 소중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개가 무량하다, 앞으로 더욱 편안한 시민의 발이 되고, 사회공헌도 꾸준히 실행하는 선진운수가 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