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2011 국제배구연맹(FIVB) 여자월드컵에 출전한 한국 여자배구대표팀이 이틀 연속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여자 배구대표팀은 5일 오전 일본 나가노 화이트링 경기장에서 열린 대회 B조 독일과의 2차전에서 무기력한 경기 끝에 0-3(20-25 16-25 15-25)으로 완패했다. 한국은 전날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일본프로야구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임창용(35)가 잃어버린 명예를 되찾았다.
야쿠르트는 4일 일본 나고야돔에서 열린 주니치 드래건스와의 2011 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클라이맥스시리즈 제2스테이지(6전4선승제) 3차전에서 2-1로 승리했다.
전날 세이브 상황에서 등판 기회를 얻지 못했던 임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한미FTA저지범국민운동본부는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앞에서 촛불집회를 열고 한미 FTA 비준반대를 촉구했다.
이들은 "왜곡과 거짓으로 점철된 한미FTA는 우리나라가 세계로 진출하는 협정도 아니다"라면서 "협상기간 내내 시한을 맞춘다며 양보를 거듭해 모든 것을 다 내준 전대미문의 졸 ...
4일 동반성장위원회의 중소기업 적합업종 2차 선정 발표를 두고 업계간 희비가 엇갈린다.
적합업종에서 제외된 업계는 '안도의 한숨'을, 포함된 기업은 '골머리'를 앓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4일 중소기업 적합업종에서 정수기업계가 제외된 것에 대해 "당연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quo
동반성장위원회는 4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9차 동반성장위원회 전체회의를 갖고 LED조명, 두부, 레미콘, 김치, 어묵 등 2차 중소기업 적합업종·품목 25개를 확정·발표했다.
동반성장위는 이날 실무위원회 의결을 통해 25개 품목에 대해 ▲일부 사업철수 ▲사업축소 ▲사업 확장자제 ▲시장 진입자제 ▲시장진입 및 사업확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최종병기' 이영호(KT.테란)가 6개월 연속 1위 자리를 지켜내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김준호,www.e-sports.or.kr)는 2011년 11월 스타크래프트 부문 프로게이머 공인랭킹을 4일 발표했다.
2011년 10월에는 진행된 공식대회가 없기 때문에 선수들이 획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