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축구대표팀 리오넬 메시(24·바르셀로나)가 대표팀과 소속팀 FC바르셀로나(스페인)를 비교하는 것에 대해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
로이터통신은 16일(한국시간) 메시가 대표팀과 소속팀 바르셀로나는 비교하는 것은 잘못됐다며 일부의 비난에 반론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코스타리카를 3- ...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전국 휘발유와 경유가격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15일 한국석유공사에 따르면 7월 둘째주 전국 주유소의 보통휘발유 평균 판매가격은 ℓ당 전주 대비 6.28원 상승한 1927.34원으로 집계됐다.
또 주유소에서 판매되는 자동차용 경유 평균가격은 ℓ당 전주 대비 3.05원 올린 1748.51원으 ...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지난 5월 사살된 오사마 빈 라덴의 살생부가 발견됐다. 이 살생부에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도 포함돼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ABC 방송은 15일(현지시간) 정부 고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빈 라덴이 살생부를 가지고 있었으며 오바마 대통령과 데이비드 퍼트레이어스 아프가니스탄 주둔 미군 ...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지난해 2월 인도에 억류된 한국인 선원 7명이 빠르면 다음 주 귀국할 것으로 보인다.
외교통상부는 인도 첸나이항에 화물대금 문제로 억류된 S상선 소속 '아레나호'의 한국인 선원 7명을 선원 송출회사가 다음주 중 신규 선원으로 교체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레나호는 선적 화물대금 지불과 ...
일본 외무성의 대한항공 이용 금지 조치에 대해 정치권은 한 목소리로 일본을 규탄하면서도 다소 차이가 있는 반응을 보였다. 여당인 한나라당은 일본 정부를 비판한 반면, 야권은 우리 정부의 미온적인 대응을 지적했다.
한나라당 황우여 원내대표는 15일 주요당직자회의에서 일본의 조치에 대해 "상식을 벗어난 조치일 뿐만 아니라 ...
박지성(30·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프리시즌 첫 경기에서 골맛을 봤다.
박지성은 14일(한국시간) 미국 보스턴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프로축구(MLS) 뉴잉글랜드 레벌루션과의 친선경기에서 골을 터뜨려 팀의 4-1 승리에 기여했다.
3-1로 앞선 후반 30분 교체 투입된 박지성은 5분 뒤 환상적인 골로 기대에 ...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북측이 서해상에서 우리 국민의 시신을 발견해 15일 우리측에 인도했다.
통일부는 황해남도 연안군 앞바다에서 발견한 시신을 인도하겠다는 조선적십자회 통지문에 따라 15일 오전 판문점에서 시신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시신은 지난해 말 행방불명으로 신고된 43살 고 모 씨로, 실종될 당시 가출 ...
한나라당은 15일 저축은행 불법자금이 한나라당으로 흘러들어갔다는 민주당측의 의혹제기와 관련, "민주당이 국정조사를 정치공세의 도구로 활용하고 있다"고 맹비난했다.
황우여 원내대표는 15일 국회에서 열린 주요당직자회의에서 "무차별 폭로를 통해 국정조사를 정치공세의 도구로 이용하면 안 된다"며 "국민이 지
한나라당 홍준표 대표와 경제5단체장은 15일 국회에서 첫 회동을 갖고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법인세 감세 철회 등을 놓고 치열한 기싸움을 벌였다.
허창수 전국경제인연합회장, 손경식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사공일 한국무역협회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이희범 한국경영자총협회장 등은 이 자리에서 정치권의 기업 정책에 대한 ...
일본 외무성의 '대한항공 이용자제 조치'에 대해 정부가 다양한 외교적인 압박 카드를 빼들었다.
외교통상부는 14일 오후 민동석 2차관 주재로 독도기획단회의를 열어 일본 외무성의 대한항공 항공기 탑승 자제 조치에 대해 단호하고 엄중하게 대응하기로 했다.
또 외교부 장원삼 동북아국장은 이날 오후 미즈코시 히데아키(水越英明 ...
인천 계양경찰서는 15일 새벽시간에 편의점에 흉기를 들고 들어가 종업원을 위협하고 문화상품권을 빼앗아 달아난 A(21)씨를 강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13일 오전 4시25분께 인천 계양구의 한 마트에 흉기를 들고 들어가 종업원 B(20)씨를 위협하고 1만원권 문화상품권 5매를 빼앗아 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