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경기 동두천에서 10대 여학생을 성폭행한 미 2사단 소속 K 이병(21)에게 징역10년이 선고됐다.
의정부지법 형사합의11부(박인식 부장판사)는 1일 “피고인의 범행 방법이 가학적, 변태적이었고, 피해자의 피해 회복을 위한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며 이같이 선고했다. 재판부는 또 K 이 ...
[데일리매거진=장병문 기자] 여자 프로배구 IBK 기업은행의 박정아(19)가 대표팀 훈련 소집에 불응해 징계를 받았다.
박정아는 지난달 14일 협회가 발표한 월드컵 최종 엔트리에 선발됐지만 부상을 이유로 대표팀에서 하차했다. 하지만 22일 KGC인삼공사와 개막전에 출전 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결국 박정아는 27일까지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일본 프로야구 야쿠르트 스왈로스가 요미우리 자이언츠를 누르고 파이널 스테이지에 진출했다. 야쿠르트는 2007년 클라이맥스 시리즈가 시작된 2007년 이후 처음으로 파이널 스테이지에 진출하게 된 것이다.
야쿠르트는 31일 도쿄 메이지진구구장에서 열린 요미우리 자이언츠와의 2011 일본프로야구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미 정부는 31일 유네스코의 팔레스타인 정회원국 지위 승인으로 11월 유네스코에 지원하기로 돼 있는 6000만 달러를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빅토리아 눌런드 국무부 대변인은 이날 유네스코의 표결은 미 의회의 유엔기구 기금 지원 저지를 촉발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눌런드 대변인은 그러나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백악관은 31일 유네스코(UNESCO)의 팔레스타인 정회원국 지위 승인은 시기상조이며 국제사회가 추진하는 포괄적인 중동평화협상 목표를 훼손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 카니 백악관 대변인은 이날 표결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직접 협상 재개 목표에도 어긋난다고 밝혔다.
이스라엘도 이날 표결은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2011시즌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삼성은 31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강봉규의 결승 솔로홈런을 앞세워 SK 와이번스를 1-0으로 꺾었다.
정규시즌 1위를 차지한 삼성은 한국시리즈에서 SK를 맞아 4승 1패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