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는 10·26 재보궐선거 전날인 25일 하루종일 서울에 머무르며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를 집중 지원한다.
박 전 대표는 이날 오전 10시30분 서울 프레스센터에 위치한 나 후보의 캠프를 방문, 선거운동 기간 동안 서울시민을 만나 수렴한 의견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그는 이어 나 후보와 함께 캠프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은 24일 오후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야권단일화 후보로 출마한 무소속 박원순 후보와 만나 "상식에 기반하고 누구나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시정을 펼쳐달라"고 지지의사를 전한 뒤 자신의 생각이 담긴 편지를 박 후보에게 전달했다.
...
1위 안철수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대학원장이 박원순 범야권 서울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화 했다. 안 원장은 24일 박 후보의 안국동 희망캠프를 방문해 지지의사를 밝혔다. 이날 안 원장은 "예전부터 생각해왔던 상식에 기반하고, 미래를 모든 사람들이 꿈꾸면서 정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서울시민들을 위한 시정을 ...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여야 모두 승리를 장담할 수 없는 초접전 양상이 펼쳐지고 있다.
선거 초반 '안철수 바람'과 야권 단일화 효과 등으로 무소속 박원순 후보가 앞서나갔지만 선거운동 중반 한나라당 나경원 후보가 '박근혜 전 대표의 지원' 등으로 상승세를 이어가며 엎치락 뒤치락하는 형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박원순 서울시장 야권단일후보 공동선대위원장단은 23일 "특권과 반칙의 세력이 벌이는 추악한 네거티브와 구태정치, 권력기관을 동원한 관권선거는 결코 새로운 변화를 막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선대위원장단은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안국동 희망캠프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무자비한 네거티브를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