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야권 단일후보로 출마한 박원순 후보는 6일 무소속 강용석 의원이 제기한 아름다운 재단의 기금 횡령의혹에 대해 \"누구를 믿으시겠느냐\"며 강하게 반발했다.
박 후보는 이날 오전 중구 신당동에 있는 사회적 기업 \'행복한 바게트\'를 방문, 직원들로 부터 설명을 들은 뒤 강 의원의 기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야권 단일후보로 출마한 박원순 후보의 기호는 9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 후보는 예정된 후보등록일인 7일 전까지 당적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박 후보가 민주당으로 입당을 할 경우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에 민주당의 고정기호로 등록돼 있는 2번을 부여받을 수 있다.
하지만 민주당에 ...
시즌 막판 한화와 치열한 5위 싸움을 벌이던 두산이 마침내 단독 5위로 뛰어 올랐다. 승리의 중심에는 두산 선발 이용찬(22)이 있었다.
이용찬은 5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넥센과의 원정경기에 선발로 나서 7이닝을 2실점으로 막고 팀의 8-2 승리에 기여했다.
이용찬은 이날 109개의 ...
우리 측의 새로운 6자회담 수석대표로 기용된 임성남 신임 한반도평화교섭본부장은 외교부의 대표적 '전략통(通)'이자 '타고난 협상가'란 평가를 받고 있다.
정세판단과 전략수립 능력에다 협상수완, 돌파력까지 갖춰 '준비된 6자회담 수석대표'라는 게 외교부 내의 중평이다. '컴도저'(컴퓨터+불도저)라는
제12대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이하 농경연) 원장에 이동필 선임연구위원(56)이 임명됐다고 농경연이 6일 밝혔다.
앞서 국무총리 산하 경제·인문사회연구회는 5일 제122차 이사회를 열어 이 선임연구위원을 농경연 원장으로 선출했다. 임기는 3년.
이 원장은 대통령직속 농어민·농어촌특별대책위원회 수석전문위원, 농림수산식품부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상대팀 코치를 폭행한 프로축구 레알 마드리드의 조제 무리뉴(48) 감독이 협회로부터 벌금 800달러(약95만원)와 두 경기 출장 정지 징계를 받았다.
스페인 축구협회는 무리뉴 감독은 지난 8월 FC바르셀로나와의 슈퍼컵 2차전에서 상대 코치의 눈을 손가락으로 찔러 벌금 800달러와 슈퍼컵 2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사회현실에 불만족을 느끼는 사람들이 만족하는 사람들보다 두 배 이상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정치·경제·교육·고용·육아·노동 등 모든 분야에서 불만족스럽다는 답변이 만족스럽다는 답변을 압도했다.
또한 지지하는 정당이 없는 사람들의 비율이 73.6%로 높게 나와 ‘안철수 현상’ 이후 ‘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