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전에 혁신적인 행동과 신비주의를 고수했던 스티브 잡스 애플 창업주는 마지막 가는 길인 장례식에서도 신비주의로 일관했다.
5일(이하 현지시간) 잡스의 사망이 공식 발표된 이후 많은 추모객들이 잡스의 저택을 방문하고, 장례 일정 등을 문의했지만 애플측은 이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 ...
페넌트레이스 4위팀 KIA가 준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SK를 꺾고 휘파람을 불었다.
KIA 타이거즈는 8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1차전 SK 와이번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전국구 에이스 윤석민의 역투와 차일목의 쐐기 만루포를 앞세워 5-1로 승리했다.
KIA는 귀중한 1승을 따내는 동 ...
연승이냐, 원점이냐.
아킬라노 로페즈(36·KIA 타이거즈)와 송은범(27·SK 와이번스)이 준플레이오프 2차전 선발투수로 나선다.
KIA와 SK는 오는 9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리는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2차전 선발 투수로 각각 로페즈와 송은범을 예고했다.
로페즈의 등판은 다소 의외다. 로페즈는 ...
KIA 타이거즈 포수 차일목(30)이 그랜드슬램을 쏘아올리며 KIA의 해결사 갈증을 해소했다.
차일목은 8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 SK 와이번스와의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포수 겸 8번 타자로 선발 출전해 9회초 팀 승리에 쐐기를 박는 그랜드슬램을 쏘아올렸다.
팀이 1-0으로 앞 ...
세계적인 경기불황이 계속되고 있지만 9월 국내 자동차산업의 수출은 큰 폭으로 증가했다.
한국자동차공업협회에 따르면 9월 자동차 수출은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확산에도 불구하고 고연비 소형차의 선호도 증가, 국산차의 품질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전략차종 투입확대 등으로 전년동월비 14.0% 증가한 24만9342대를 기록 ...
청주에 사는 40대 남성이 대출을 해주겠다는 전화에 속아 대출금을 넘겨줄 뻔했으나 우체국 직원의 신속한 대처로 대출금 사기 피해를 예방했다.
8일 충청지방우정청에 따르면 6일 오후 1시께 고객 한모(44)씨가 청주운천동우체국을 방문해 공인인증서 발급을 요청했다.
직원 윤인순(44) 대리가 공인인증서 사용 용도와 사용 ...
피죤 이윤재(77) 회장이 이은욱(55) 전 피죤 사장을 폭행하라고 사주하며 김모(50·구속) 이사에게 건넨 것으로 알려진 현금 3억원의 행방을 두고 배달사고의 가능성이 제기됐다.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 이사는 광주 폭력조직 무등산파 소속 오모씨에게 이 전 사장의 폭행을 사주하면 3억 원을 전달했다.
그 ...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외교통상부는 8일 아이티 북부 노르드주와 노르드에스트주의 여행경보를 3단계인 '여행제한'에서 2단계 '여행자제'로 낮췄다 밝혔다.
외교부 관계자는 "지난해 이 지역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가 거의 복구됐고 치안 상황도 비교적 안전한 점을 감안해 여행경보를 하향조정했다"고 말했다.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한진중공업 정리해고 사태가 실마리를 찾았다. 7일 국회 환경노동위 소속 여야 의원들이 사태 해결을 위해 제시한 권고안을 조남호 한진중 회장이 수용했다.
김성순 환노위원장과 환노위 소속 여야 간사인 한나라당 이범관·민주당 홍영표 의원, 이채필 고용노동부 장관, 조남호 한진중공업 회장은 이날 오 ...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미국은 7일 북한의 식량 지원에 앞서 식량전용 의혹을 해소해야 한다는 기존의 입장을 거듭 밝혔다.
빅토리아 눌런드 국무부 대변인은 이날 "미국은 미국은 북한 주민 복지에 심히 우려하고 있고 이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하면서도 "미국이 식량지원 재개를 결정하려면 먼저 북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