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대통령 국빈방문 계기 미 상·하원 합동회의 연설문>
존경하는 베이너 하원의장, 바이든 부통령, 상하 의원 여러분과 내외 귀빈 여러분, 자유와 민주주의의 상징인 이 곳 미국 의회 의사당에서 의원 여러분과 미국 국민 앞에 연설할 기회를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히 오늘, 내가 이 자리에 오기에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수원시가 프로야구 10구단 유치 경제적 파급효과가 무려 1373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수원시는 13일 수원시청에서 열린 '수원시 프로야구 10구단 창단(유치)관련 경제효과분석'에서 한국은행 산업연관분석을 통한 경제적 효과분석을 산출한 결과 이 같은 수치가 도출됐다고 밝혔다.
수원시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가 처음으로 여론조사에서 무소속의 야권통합 박원순 후보를 앞섰다.
13일 서울신문은 나 후보가 47.6%의 지지율을 얻어 44.5%의 지지를 받은 박 후보를 3.1%포인트 앞섰다고 보도했다. 특히 이번 여론 조사는 나 후보 측의 네거티브 토론과 박근혜 전 한나라 ...
1위 박근혜
'선거의 여왕'이 드디어 움직였다.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는 10.26 재보선 선거 공식 선거일 첫날인 13일 오전,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와 함께 서울 구로구 일대를 방문하며 이명박 정권 출범 3년 7개월여만에 처음으로 선거지원에 나섰다. 박 전 대표는 이날 "우리 국민에게 가장 주요한 것은 삶의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캡틴' 박주영의 소속팀 아스날이 FC포르투의 득점머신 헐크(25)를 영입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좀처럼 출전기회를 잡지 못하고 있는 박주영으로서는 답답한 상황이다.
영국의 '스카이스포츠'는 12일(현지시간) "내년 1월 아스날이 헐크를 영입하기 위해 2천3백만 파운드(약 414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