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야권단일화 후보로 나선 무소속 박원순 후보는 19일 여권이 제기하고 있는 병역면탈 의혹을 일축하며 이명박 대통령의 병역이행 여부를 문제삼는 등 역공을 펼쳤다.
이날 오전부터 손학규 민주당 대표, 한명숙 전 총리와 함께 여의도 금융가를 누비며 지지 유세를 벌인 박원순 후보는 직장인들을 상대로 ...
노다 요시히코(野田佳彦)일본 총리는 19일 이명박 대통령과 정상회담에서 "일·한 자유무역협정(FTA)을 비롯한 양국경제관계 발전 방안, 북한 문제에 대한 대응 문제를 가장 심도있게 논의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노다 총리는 방한을 앞두고 지난 17일 일본 도쿄 총리 관저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양국관계를 전략적으로 뒷받침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국내 최대 민간항공사인 대한항공의 현직 기장이 개인 홈페이지에 북한을 찬양하는 글을 올리다 경찰에 적발됐다. 경장은 북한을 찬양한 글을 올린 혐의(국가보안법 위반)로 대한항공 기장 김모씨(45)를 수사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김씨는 '자유에너지개발자그룹(www.scintoy.com)’이란 ...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가 야권 무소속의 박원순 후보를 1.3%포인트의 지지율로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동아일보가 16~17일 코리아리서치(KRC)에 의뢰해 서울시민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임의번호걸기(RDD)방식 여론조사 결과 나 후보는 42.4%의 지지율로 박 후보(41.1%)를 1.3%포인트 앞섰다. ...
제임스 D. 서먼 한미연합사령관은 18일 오후 유엔군사령관 자격으로 연평도를 처음 방문해 서북도서의 방어체제를 점검했다고 연합사가 밝혔다.
서먼 사령관은 연평부대를 방문해 "우리는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항상 옳은 일을 하고 있다고 확신하며 장병이 필요한 사항을 요청하면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
한중일 3국 협력사무국 출범기념 학술회의 참석차 방한한 하토야마 유키오(鳩山由紀夫) 전 일본 총리와 탕자쉬안(唐家璇) 전 중국 국무위원이 18일 사무국을 각각 방문했다.
하토야마 전 총리는 오전 11시께 신문로 S타워에 위치한 사무국을 찾아 신봉길 사무총장 및 마오닝(중국), 마쓰가와 루이(일본) 사무차장과 면담한 뒤 ...
[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배우 이파니가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섹시녀로 돌아왔다.
18일 오후 서울 대학로 비너스홀에서 열린 마광수 원작 연극 '가자! 장미연관으로' 제작발표회에서 이파니가 봉춤을 추며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마광수 교수, 강철웅 연출, 이파니, 이채은, 오성근, 윤시원, 박두원, 장지희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