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6일 막을 내린 포뮬러 원(F1) 코리아 그랑프리의 영업 손실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600억원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결국 7년 대회 중 2회 대회를 마친 시점에서 누적손실액이 1300억원에 달해 '적자 그랑프리'라는 오명을 벗기 위한 특단의 대책이 시급한 실정이다.
24일 F1조직위원회가 전남도의회에 제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6개월여를 끌어오던 검찰과 경찰의 수사권 조정 다툼이 국무총리실의 강제 조정안으로 일단락 됐다. 총리실은 22일 검·경 수사권 조정과 관련해 \'검사의 사법경찰관리에 대한 수사지휘 및 사법경찰관리의 수사준칙에 관한 규정안\'(대통령령) 제정안을 만들어 입법예고 했다.
총리실의 중재안은 경찰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6개월여를 끌어온 검찰과 경찰의 수사권 다툼이 일단락됐다.
지난 6월 29일. 검·경 수사권 조정 협상을 담당했던 홍만표(검사장) 당시 대검 기조부장이 사의를 표명했다. 전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가 검사의 경찰 수사 지휘에 관한 사항을 당초 '법무부령'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도록 하는 형사 ...
지상파 방송사와 케이블TV 방송사업자(SO)간 지상파 재송신 협상이 끝내 결렬됐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양측은 협상시한인 23일 오후 3시 재전송 협의체 실무회의를 열고 밤 11시까지 논의를 지속했지만 결국 이견을 좁히지 못하고 '협상 결렬'을 선언했다.
지상파와 케이블TV는 지난 2009년부터 재송신료 산정을 둘러 ...
박원순 서울시장이 진행하는 인터넷 생중계 방송이 24일 오후 2시 첫 선을 보인다.
박 시장은 이날 오후 2시부터 30분간 시범적으로 \'원순씨의 서울e야기\'라는 제목의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후 방송은 비정기적으로 진행되며, 호응도 및 효과 등을 분석해 향후 정기방송으로 정착할 계획이다. 방송예고는 SNS 등 ...
장신 공격수 김현성(22·대구)이 모래바람에 휩쓸려 패배의 위기에 놓였던 홍명보호를 구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은 24일 오전 1시(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타르와의 2012런던올림픽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후반 22분 터진 김현성의 헤딩 동점골에 힘입어 ...
▲인제대학교ㆍ백병원 백낙환 이사장은 오는 25일 오후 3시 서울 인제대학원대학교 인당관 9층 인당홀에서 '제1회 인제청년상'을 시상한다. 인제청년상은 백 이사장이 화합의 정신으로 인류사회의 여러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인류와 민족의 밝은 미래를 가꾸어 갈 젊은이들을 위해 제정했다.
대상 수상자에는 서울대 사회학과 대학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