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은 30일 초대 감찰실 국장으로 부장검사 출신의 조두영(50) 변호사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조 변호사는 사법시험 27회 출신으로 서울지방검찰청 금융조사부와 대검찰청 중앙수사부 등을 거쳐 서울동부지검 형사1부장을 지냈고, 2007년부터 법무법인 대륙아주로 자리를 옮겼다.
금감원 관계자는 "부패방지와 청렴 업무 ...
한국엡손은 대표이사로 스즈키 모토시(鈴木基司, 52) 한국엡손 영업마케팅 담당이사를 임명한다고 1일 밝혔다.
스즈키 신임 대표이사는 일본 게이오대학 상학부를 졸업하고 세이코엡손에 입사한 뒤 줄곧 엡손에서 근무했으며 지난 2007년부터 한국엡손 영업마케팅 담당 이사를 지냈다.
스즈키 대표이사는 "아시아와 한국의 경험을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서울시는 박원순 시장이 공약한 '1일 시민시장' 1호로 세자녀를 둔 가정주부 임은선(39)씨를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임씨는 박 시장의 온라임 취임식 당시 박 시장에게 전국에서 가장 아이들이 많은 아파트 놀이터를 자랑하고 직접 와볼 것을 주문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첫 1일 시민시장은 ...
친정팀 넥센 히어로즈로 복귀한 이택근(31)의 환영식 및 기자회견이 열린 29일. 얼굴에서 미소를 지우지 못하던 넥센 김시진(53) 감독은 기자회견을 모두 마친 뒤 '행복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택근이 합류하면서 넥센 타선은 한층 무게감이 생겼다.
무게감이 생긴 타선의 타순을 어떻게 짜서 폭발력을 극대화시킬 것인지 ...
땅의 사자가 하늘을 날던 매를 잡았다. 드높던 일본야구의 코가 납작해졌다.
삼성 라이온즈는 29일 대만 타이중 인터컨티넨탈구장에서 열린 일본 소프트뱅크 호크스와의 2011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선발 장원삼의 호투와 5회초에만 5점을 뽑은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5-3으로 승리했다.
그동안 아시아시리즈 정상은 일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