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구연맹(K리그)의 수장인 정몽규 총재가 "상주상무의 K리그 퇴출은 없다"고 못박았다.
정 총재는 11일 오전 10시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 5층 대회의실에서 승부조작 종합대책을 발표하면서 이 같이 말했다.
K리그 16개 구단 중 유일한 아마추어팀인 상주는 복수의 선수가 승부조작에 관여한 사실이 드러나면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승부조작을 방지하기 위한 후속 대책으로 2013년부터 승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맹은 11일 오전 10시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 5층 대회의실에서 정몽규 총재와 안기헌 사무총장, 곽영철 상벌위원장 등 연맹 관계자들과 김재하 대구FC 사장, 유종호 전남드래곤즈 사장, ...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6일 오후 6시 군산 월명구장에서 개최되는 프로야구 2군의 올스타전인 퓨처스 올스타전에 출전할 각 리그 20명의 선수 명단을 확정, 11일 발표했다.
남부리그(삼성·한화·롯데·넥센·KIA)는 임현준, 임진우, 김정혁, 김헌곤(이상 삼성), 윤기호, 나성용, 김 강, 오준혁(이상 한화), 김명성 ...
[데일리매거진=정동철 기자] 롯데 자이언츠의 4번타자 이대호가 올스타 팬투표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이대호는 한국야구위원회(KBO)에서 실시한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올스타전 베스트 10 명단에 당당히 포함됐다. 이스턴리그(SK·삼성·두산·롯데) 1루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전체 최다 득표의 영광을 ...
㈜한화이글스가 대전시 대덕구 덕암동 인근에 야구전용 연습구장을 짓기로 한 계약을 파기한다고 대덕구에 통보, 논란이 예상되고 있다.
10일 대전 대덕구(구청장 정용기)에 따르면 한화이글스가 대덕구와 투자양해각서(MOU)까지 체결한 덕암동 야구연습장 건립 약속을 파기한다고 7일 대덕구에 일방적으로 알려왔다.
한화는 지난 ...
미국 의회조사국(CRS)가 최근 보고서에 "한국 정부가 대북 식량지원을 외교적 우려 사안과 직접 연계시키고 있는 상황이 미국 행정부의 대북식량지원 결정을 어렵게 만드는 요인"으로 꼽았다고 9일 미국 자유아시아방송(RFA)가 보도했다.
RFA는 지난달 CRS가 개정 발간해 최근 공개한 '북한: 대미관계, 핵외교, 내부상황 ...
일본 북동쪽에서 규모 7.1의 강진이 발생해 쓰나미 경보가 발령됐다.
일본 기상청(JMA)은 10일 오전 9시57분께 미야기현(宮城縣) 앞바다에서 규모 7.1의 지진이 관측됐다고 밝혔다.
기상청은 이날 이와테현(岩手縣)과 미야기현, 후쿠시마현(福島縣)을 중심으로 쓰나미 경보를 발령했다.
이번 지진으로 이와테현 북쪽 ...
해병대 총기 사건의 공모자로 체포된 정모(20) 이병에게 구속영장이 발부됐다.
정 이병에게는 당초 알려진 것과 달리 살인 방조죄가 아닌 살해 혐의를 적용, 군 당국이 힘 없는 병사에게 책임을 떠넘기려 한다며 비난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군사법원은 8일 해병대 총기사건을 공모한 정 이병에 대해 상관 살해와 살인, 군용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