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김광용 기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잉꼬부부 윌 스미스-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항간에 떠도는 이혼설에 이례적으로 정면 반박하는 자세를 취했다.
최근 미국 현지에서는 몇몇 타블로이드지 등을 중심으로 두 사람이 지난 13년간의 결혼 생활을 청산하고 결별하기로 했다는 내용의 주장이 제기됐다.
이에 스미스 부부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프랑스 정부가 부자 증세, 감세 혜택 중단 등을 포함한 재정적자 감축 방안을 24일 발표했다.
프랑수아 피용 총리는 이날 파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부유층에 대한 증세 조치, 각종 감세 혜택 중단 등을 통해 신용 불안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는 재정적자를 해소할 방안을 발표했다고 로이터통신이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서울지방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는 25일 짝퉁 야전 점퍼와 폐기처분된 미군 훈련용 미사일 등 각종 군용물품을 불법 유통시킨 혐의(군복 및 군용장구의 단속에 관한 법률 위반)로 판매업자 윤모씨(54)씨 등 5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은 윤씨 등 4명이 2000년부터 서울 이태원과 경기 동두천시 ...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두 명의 선수들이 금지약물 탓에 발목이 잡혔다. 육상 강국 자메이카, 미국의 단거리 스타 스티브 멀링스(29), 마이크 로저스(26)가 그들이다.
멀링스는 지난 6월 열린 자메이카 대표선발전에서 시행한 도핑테스트에서 금지약물인 이뇨제 푸로세마이드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
자메이카 ...
국제육상연맹(IAAF)이 전동시계의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은 1977년부터다. 이전에는 수동으로 쟀다. 수동식 계측은 3명이 실시해 2명의 기록이 같으면 공식 기록으로 인정하는 방식이었다. 기록이 모두 다르면 중간 수치를 인정했다.
2011년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서는 어떨까? 첨단과학이다. 2000분의 1초까지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59)가 무상급식 주민투표에 끝까지 침묵했다. 시장직을 건 오세훈 서울시장(50) 측이 보수층 결집과 투표율 제고를 위해 박 전 대표의 ‘지원’을 요구했지만 거리를 둔 것이다.
박 전 대표는 23일 국회 본회의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지자체마다 사정이 다르니 거기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