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31일 부평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 3월부터 새롭게 도입한 쉐보레 브랜드의 6개월 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브랜드 운영 및 발전전략을 발표했다.
마이크 아카몬 한국GM 사장은 이날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연이은 신제품 출시, 아울러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에 힘입어 내수시장 판매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한국농구연맹(KBL)이 한선교 총재 체제로 새롭게 시작한다.
한선교 신임 KBL 총재는 9월1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KBL센터 5층 교육장에서 취임식을 갖는다.
한 총재는 지난 6월 초 전육 전임총재와 경선을 벌여 5차까지 가는 투표에서 당선자를 가리지 못하고 이틀 뒤 재투표까 ...
[데일리매거진=장병문 기자] 넥센이 시즌 막판 고춧가루를 팍팍 뿌리고 있다.
시즌이 막바지로 접어들고 있지만 상위권 팀들의 순위는 어떻게 바뀔지 모르고 있다. 치열한 순위 다툼에 꼴찌 넥센이 막판 스퍼트를 내면서 다른 팀들을 긴장시키고 있다.
넥센은 30일 현재 31경기를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삼성, SK, LG 등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보건당국이 원인미상 폐질환의 원인으로 ’가습기 살균제(세정제)’를 지목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혼란이 예상된다.
병원 또는 가정에서 가습기를 써야 할지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그동안 가습기 살균제를 사용해온 환자들 사이에서는 체내에 축적됐을지도 모를 위해성에 대한 우려도 나오고 있다.
서울시내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가 31일 원인불명 폐 손상의 원인이 가습기 살균제일 가능성이 높다고 발표하자 해당 업계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국내 가습기 살균제 시장은 연간 20억원 규모로 옥시와 애경이 전체 시장의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다.
시장 1위업체인 옥시는 복지부 발표와 관련, “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보건당국이 가습기 살균제가 원인미상 폐손상의 위험요인으로 추정된다는 역학조사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문제의 질환으로 사망한 30대 여성의 가족은 조사결과가 미덥지 못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당국의 추가 조사를 통해 가습기 살균제가 질환의 원인으로 밝혀진다면 손해배상 소송 등도 생각해 볼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보건당국의 역학조사를 통해 원인불명 폐손상 환자들이 가습기 살균제를 자주 사용했다는 결과가 나오면서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살균제가 폐손상의 직접적인 원인으로 지목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질병관리본부는 31일 원인미상 폐손상 발생 원인에 대한 중간조사 결과 가습기 살균제가 위험요인으로 추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보건당국이 31일 출산 전후의 산모들을 공포에 떨게 했던 원인불명의 폐손상에 대한 중간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질병관리본부는 환자들에 대한 역학조사 결과 가습기 살균제가 위험요인으로 추정된다는 의견을 밝혔다.
지난 4~5월에 집중적으로 확인된 8명의 환자 가운데 4명이 사망할 만큼 치명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