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정부가 지난해 포기했던 대통령 전용기(지휘기) 도입 사업을 다시 추진한다.
정부 관계자는 14일 “지난 3∼8월 한국국방연구원(KIDA)의 연구 용역 결과 대통령 전용기 도입 사업이 타당성이 있다는 결론이 나왔다”면서 “이에 따라 새 대통령 전용기 도입을 위한 예산 마련 작업에 착수했다”고 ...
최중경 지식경제부 장관이 미국을 방문, 스티븐 추 미 에너지부 장관, 론 커크 미국무역대표부 대표, 프란시코 산체스 미 상무부 차관 등을 면담하고 양국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지경부가 10일 전했다.
최 장관은 8일(이하 현지시각) 론 커크 미 무역대표부 대표와 만나 한미 자유무역협정(FTA)과 자동차 연비제도 개선, ...
▲박광국 가톨릭대(경기도 부천) 교무처장은 최근 서울서 열린 전국대학교무처장협의회 정기회에서 회장으로 선임됐다. 이 대학 행정대학원장을 지낸 박 신임 회장의 임기는 내년 8월31일까지다.
이 협의회는 전국 204개 4년제 대학 교무처장으로 구성돼 있다.
<동정> 송영길, 13~17일 하와이 자매도시 정상회의 참가
인 ...
"수원은 인기가 많은 팀인데 왜 TV카메라 한 대 없고 사진기자도 없나요?", "수원의 좋은 성적이 승부조작 때문인가요?"
촌철살인이었다. 한국 프로축구의 치부를 가감 없이 까발린 날카로운 질문이 이어졌다. 기자회견이 진행된 30분 동안 팽팽한 긴장감마저 흘렀다.
13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삼성과 조바한(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13일 실시된 조사에서 국민들은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의 가장 큰 장점으로 모두 '원칙과 소신이 있다'는 점을 꼽았다.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의 가장 큰 장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27.3%가 '원칙과 소신이 있다'고 답했고, 이어 '지
[데일리매거진=정동철 기자] '김기태 전성시대!'
현대삼호중공업의 김기태가 한라급 최고 선수의 기량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김기태는 지난 12일 전남 진남체육관에서 펼쳐진 2011 추석장사씨름대회 한라장사급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전에서 수원시청의 이주용을 3-0으로 완파하고 황소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번 우승 ...